
(출처=유튜브 채널 '스튜디오시원' 캡처)
'불꽃야구' 이택근과 박용택이 이번엔 노래 실력을 뽐내며 유튜브 채널 홍보에 나섰다.
스튜디오C1은 25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시원'을 통해 '[미공개] 야구선수가 노래를 왜 이리 잘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출처=유튜브 채널 '스튜디오시원' 캡처)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이택근은 훈련이 끝나자마자 홍보 영상 촬영에 나섰다. 이택근은 만화 '택권V' 주제가를 개사해 '불꽃야구'를 홍보하기 시작했다. 이택근은 "달려라 달려 불꽃야구, 날아라 날아 택근브이, 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용감하고 씩씩한 우리 부싯돌즈"라고 노래하며 한 번에 성공했다.
이내 제작진은 이택근에게 율동을 추가할 것을 제안했고 이택근은 재차 노래하며 율동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출처=유튜브 채널 '스튜디오시원' 캡처)
이어 캡틴 박용택이 등장했다. '불꽃야구' 제작진이 박용택에게 개사를 요구한 노래는 '지금 이 순간'이었다. 박용택의 평소 애창곡으로도 알려진 곡이다.
박용택은 "지금 이 순간 구독 여기. 간절히 바라고 원했던 좋아요는 요기"라며 수차례 도전 끝에 성공해냈다.

(출처=유튜브 채널 '스튜디오시원' 캡처)
그는 "오케이 됐어 됐어. 이거보다 더 안 나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택근과 박용택 등 불꽃 파이터즈가 활약하는 '불꽃야구'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시원'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