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더웨이는 "유 씨의 밝고 신선한 이미지가 '바쁜 일상 속 유쾌한 쉼표' 역할을 하는 회사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특히 유 씨는 톡톡 튀는 신세대이지만 동시에 차별화 된 고급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회사가 추구하는 '명품 편의점' 홍보에 제격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 씨는 앞으로 바이더웨이의 연중 행사, 크로스오버 편의점(카페형, 셀프바형 등), 나눔 행사 등의 홍보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입력 2009-08-13 09:21

바이더웨이는 "유 씨의 밝고 신선한 이미지가 '바쁜 일상 속 유쾌한 쉼표' 역할을 하는 회사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특히 유 씨는 톡톡 튀는 신세대이지만 동시에 차별화 된 고급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회사가 추구하는 '명품 편의점' 홍보에 제격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 씨는 앞으로 바이더웨이의 연중 행사, 크로스오버 편의점(카페형, 셀프바형 등), 나눔 행사 등의 홍보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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