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야구’ 유니폼 스폰서 광고 붙었다…팬들 환호

입력 2025-06-17 15: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유튜브 채널 '스튜디오c1' 캡처)
(출처=유튜브 채널 '스튜디오c1' 캡처)

(출처=유튜브 채널 '스튜디오c1' 캡처)
(출처=유튜브 채널 '스튜디오c1' 캡처)

유튜브 예능 ‘불꽃야구’에 광고가 붙었다.

16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시원 StudioC1’에 ‘[미공개] 첫 Live 직관 경기 홍보 영상 인하대vs불꽃 파이터즈’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 불꽃 파이터즈 선수들은 푸른색 유니폼을 입고 생중계 홍보에 열을 올렸다. 노래와 춤, 호통, 애교 등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이며 22일 SBS플러스에서 생중계될 인하대학교와의 직관전을 홍보했다.

특히 그간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유니폼 스폰서 패치가 눈길을 끌었다. 방송사가 아닌 유튜브 채널로 팬들을 만나오던 ‘불꽃야구’는 그간 별다른 광고나 스폰서 협찬이 없었다. 하지만 스폰서 로고가 자수 처리된 유니폼을 입고 나온 선수들을 본 팬들은 환호했다. “드디어 불꽃야구에도 스폰서가 붙었어요”, “카카오페이증권, 크린랩 사랑합니다”, “SBS 플러스와 함께 스폰서 모두 사랑해요”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연 매출 8% 규모 '잭팟'… LG엔솔, 벤츠와 공급계약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정준, 조진웅 은퇴 말렸다...“과거 죗값 치러, 떠날 때 아냐”
  • AI 데이터센터 ‘폭증’하는데…전력망은 20년째 제자리 [역주행 코리아]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4:4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098,000
    • +1.62%
    • 이더리움
    • 4,667,000
    • +2.37%
    • 비트코인 캐시
    • 895,500
    • +1.42%
    • 리플
    • 3,093
    • +0.91%
    • 솔라나
    • 201,200
    • +1.11%
    • 에이다
    • 634
    • +1.77%
    • 트론
    • 426
    • -0.47%
    • 스텔라루멘
    • 36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20
    • -1.21%
    • 체인링크
    • 20,890
    • -0.1%
    • 샌드박스
    • 212
    • -1.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