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야구’ 유니폼 스폰서 광고 붙었다…팬들 환호

입력 2025-06-17 15: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유튜브 채널 '스튜디오c1' 캡처)
(출처=유튜브 채널 '스튜디오c1' 캡처)

(출처=유튜브 채널 '스튜디오c1' 캡처)
(출처=유튜브 채널 '스튜디오c1' 캡처)

유튜브 예능 ‘불꽃야구’에 광고가 붙었다.

16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시원 StudioC1’에 ‘[미공개] 첫 Live 직관 경기 홍보 영상 인하대vs불꽃 파이터즈’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 불꽃 파이터즈 선수들은 푸른색 유니폼을 입고 생중계 홍보에 열을 올렸다. 노래와 춤, 호통, 애교 등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이며 22일 SBS플러스에서 생중계될 인하대학교와의 직관전을 홍보했다.

특히 그간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유니폼 스폰서 패치가 눈길을 끌었다. 방송사가 아닌 유튜브 채널로 팬들을 만나오던 ‘불꽃야구’는 그간 별다른 광고나 스폰서 협찬이 없었다. 하지만 스폰서 로고가 자수 처리된 유니폼을 입고 나온 선수들을 본 팬들은 환호했다. “드디어 불꽃야구에도 스폰서가 붙었어요”, “카카오페이증권, 크린랩 사랑합니다”, “SBS 플러스와 함께 스폰서 모두 사랑해요” 등의 반응이 쏟아졌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원, 영풍·MBK 제기 가처분 기각…고려아연 유상증자 유지
  • 김밥·칼국수도 못 버텼다⋯서민 물가부터 흔들린 1년
  • 뉴욕증시, ‘산타 랠리’ 맞이하나…다우ㆍS&P500 사상 최고치
  • 기온 '뚝' 강추위...서해안·제주 '화이트 크리스마스'
  • 국제유가, 소폭 하락…미 경제지표·지정학적 리스크 저울질
  • 출생아 수 16개월 연속 증가...기저효과로 증가폭은 축소
  • 정동원, 내년 2월 해병대 입대⋯"오랜 시간 품어온 뜻"
  • 서울 시내버스 다음 달 13일 파업 예고… ‘통상임금’ 이견
  • 오늘의 상승종목

  • 12.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520,000
    • +0.14%
    • 이더리움
    • 4,347,000
    • -0.18%
    • 비트코인 캐시
    • 842,500
    • -0.71%
    • 리플
    • 2,764
    • +0.4%
    • 솔라나
    • 181,200
    • -0.17%
    • 에이다
    • 532
    • -0.19%
    • 트론
    • 413
    • -1.43%
    • 스텔라루멘
    • 318
    • -0.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790
    • +1.24%
    • 체인링크
    • 18,190
    • +0.22%
    • 샌드박스
    • 169
    • +3.6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