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스타일 기업 이엘라이즈의 미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엘리케이(Elli K)’가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대표 프리미엄 호텔 ‘메이필드호텔’과 함께 특별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엘리케이’의 대표 스킨케어 라인 본품 4종과 웰컴 드링크를 함께 제공하여, 일상에 품격 있는 쉼과 아름다움을 더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브랜드 ‘엘리케이’는 미국 애리조나의 광활한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깊은 휴식과 리추얼 뷰티(Ritual Beauty)를 제안한다. 특히 이번 객실 패키지를 통해 증정되는 ‘타임 리버스(Time Reverse)’는 피부 본연의 힘을 끌어올리는 엘리케이의 핵심 컬렉션으로, 크림, 머드 크림 마스크, 퓨리파잉 토너, 트리트먼트 로션의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들은 피부 탄력 강화, 수분 공급, 피부 장벽 개선 등 균형 잡힌 케어를 통해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건강한 피부를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이번 패키지에는 브랜드 엘리케이가 영감을 받은 애리조나 세도나의 붉은 사암과 사막의 핑크빛 선인장 꽃을 모티브로 한 특별 웰컴 드링크도 함께 증정된다. 메이필드호텔만의 고급스러운 터치와 함께 개발된 자몽, 라즈베리, 레몬주스를 조합한 논알콜 음료로, 투숙 고객은 체크인과 동시에 특별한 웰컴 드링크로 여행의 시작을 더욱 신선하고 감각적으로 맞이할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과 협업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 자연과 고급스러운 휴식이 공존하는 공간에서, 엘리케이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리추얼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투숙 고객은 엘리케이 객실 패키지만의 웰컴 드링크와 함께, 객실 내에서 럭셔리 스킨케어를 누릴 수 있기에 가정의 달에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브랜드 엘리케이 관계자는 “최고의 휴식 공간과 최상의 스킨케어를 결합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도 느낄 수 있는 진정한 리추얼 뷰티를 선사하고자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일상 속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제안하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반면, 엘리케이와 메이필드호텔이 함께하는 이번 특별 객실 패키지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메이필드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