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N' 오늘방송맛집- 위대한 일터 코너에서 주꾸미·칼국수 맛집 '불○○○○○○○'을 찾아간다.
8일 방송되는 MBC '오늘N'에서는 주꾸미·칼국수 맛집 '불○○○○○○○'를 찾아가 특별한 맛의 비법을 들어본다.
수원 인계동 수원시청역 인근에 있는 '불○○○○○○○'의 대표메뉴는 주꾸미와 칼국수다.
신선한 주꾸미를 매일 매일 직접 공수한다는 이 집은 불맛 가득한 조리법으로 주꾸미의 맛을 극대화한다. 여기에 주꾸미와 함께 완도산 미역국, 손칼국수 등 다양한 세트 메뉴를 내놓았는데.
그중 손칼국수는 이 집의 별미다. 황칠나무와 국내산 닭발, 멸치 반 상자를 매일매일 푹 끓여서 만드는 이 육수는 이 집의 비밀 요리법이다. 또한, 국내산으로만 만들어진 특별 비법 요리법을 가진 '겉절이 김치'를 매일 내놓아 칼국수의 맛을 극대화했다.
이 밖에도 돈가스와 비빔국수까지 내놓아 가족 단위 손님들도 자주 찾는 식당이 됐다는 후문이다.
'불○○○○○○○'를 다녀온 손님들의 리뷰에서는 "주꾸미가 제철일 때마다 와서 먹는 맛집"이라며 칭찬했다. 일부 네티즌은 "주꾸미는 불향이 가득하고 칼국수도 진한 맛이 가득하다. 동네 진짜 맛집"이라고 후기를 전했다.
주꾸미·칼국수 맛집 '불○○○○○○○'의 특별한 맛 이야기는 8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MBC '오늘N'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