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미국 패션 매장서 라이브방송 연다

입력 2025-04-03 10: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업계 최초, 칼 라거팰트 매장서 진행…현지 패션 전문가 섭외

▲롯데홈쇼핑이 미국 버지니아주 ‘리스버그 아울렛’에 입점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칼 라거팰트’ 매장에서 업계 최초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미국 버지니아주 ‘리스버그 아울렛’에 입점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칼 라거팰트’ 매장에서 업계 최초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미국 패션 매장에서 현장 생방송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은 6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미국 버지니아주 ‘리스버그 아울렛’에 입점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칼 라거팰트’ 매장에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현지에서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운영하는 ‘미국백화점 GNS’라는 업체와 협업해 업계 최초로 미국 현장 방송을 선보인다. 방송에서는 패션, 잡화 등 매장 입점 상품을 직접 소개하고 스타일링 팁을 전달한다. △100% 정품 보장 △방송 중 최대 60% 할인 △2주 이내 신속 배송 등 차별화 서비스도 마련했다.

롯데홈쇼핑은 이탈리아, 미국 등 국내 인지도는 높으나 쉽게 구매하기 어려운 국가별 베스트셀러 상품을 소개하는 글로벌 라이브 커머스를 확대하고 있다. 번역, 통관 등의 문제로 해외 직구에 어려움을 겪는 중·장년층 고객을 위해 방송 중 실시간 소통으로 신뢰도를 높이고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박재룡 롯데홈쇼핑 상품전략부문장은 ”언제 어디서나 방송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의 강점을 살려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다양한 국가의 인기 상품을 현지에서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뉴욕증시, AI 관련주 강세에 산타랠리 조짐…나스닥 0.52%↑
  • 이노스페이스 첫 상업발사체 한빛-나노…발사 직후 폭발 가능성
  • 열차 대란 피했다…철도노조 파업 유보
  • 올해 7만5000가구 분양한 10대 건설사, 내년엔 12만 가구 푼다
  • 은행권 '금융배출량 플랫폼' 이달 말 가동…실측 데이터 부실 '반쪽 출발'
  • 중고차까지 확장…車업계, 오프라인 접점 넓히기 [ET의 모빌리티]
  • 김 수출 10억 달러 시대⋯무관세 힘입어 K푸드 대표 주자로
  • 韓수출, 사상 최대 실적 '새 역사'⋯반도체·자동차 '쌍끌이'
  • 오늘의 상승종목

  • 12.23 15:1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738,000
    • -1.03%
    • 이더리움
    • 4,430,000
    • -1.64%
    • 비트코인 캐시
    • 864,500
    • +0.41%
    • 리플
    • 2,808
    • -1.54%
    • 솔라나
    • 186,100
    • -0.8%
    • 에이다
    • 546
    • +0.37%
    • 트론
    • 425
    • -0.47%
    • 스텔라루멘
    • 326
    • +0.9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8,400
    • +3.39%
    • 체인링크
    • 18,440
    • -0.97%
    • 샌드박스
    • 170
    • -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