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소비자와 유대감 형성할 것”

입력 2024-12-02 13: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한민국광고대상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한 고 울트라 챌린지캠페인. (사진제공=삼성전자)
▲대한민국광고대상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한 고 울트라 챌린지캠페인.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2일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갤럭시 워치 울트라 캠페인 ‘고 울트라 챌린지’로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광고총연합회는 갤럭시 제품 사용자의 진솔한 이야기로 제품의 특징과 브랜드 철학을 잘 전달했다고 평가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6ㆍZ 플립6의 ‘보이시스 오브 갤럭시’ 캠페인으로 온라인 영상 부문 동상도 받았다.

장소연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부사장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 유대감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CXL 양산 코앞”…삼성전자, CXL 2.0 D램 전파 인증 획득
  • 막 나가는 '래퍼' 칸예 웨스트…'칸쪽이'는 차도 남다르다 [셀럽의카]
  • 본격 관세전장 서막에 비트코인 내림세…일시 하락 [Bit코인]
  • 설비투자에 R&D까지 ‘쓸 곳 많은데’…K바이오 자금조달 잰걸음
  • [날씨] 서풍 불며 '낮 최고 12도'…겨울 한파 물러간다
  • 단독 금감원 ‘고정금리 행정지도' 목표비율 4대 은행 중 3곳 ‘미달’
  • 컬링서 마지막 金 투혼…한국, 대회 종합 2위 확정 [하얼빈 동계AG]
  •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유래는?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15:01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5,410,000
    • -0.2%
    • 이더리움
    • 4,059,000
    • -0.98%
    • 비트코인 캐시
    • 507,000
    • -0.59%
    • 리플
    • 3,846
    • +3.5%
    • 솔라나
    • 294,000
    • +0%
    • 에이다
    • 1,200
    • +1.87%
    • 이오스
    • 970
    • -1.02%
    • 트론
    • 349
    • -3.86%
    • 스텔라루멘
    • 507
    • +2.22%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900
    • -1.48%
    • 체인링크
    • 28,160
    • -1.68%
    • 샌드박스
    • 597
    • -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