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Do or Die' 뮤비 1500만뷰 돌파…공개 9개월만

입력 2024-07-24 09:4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임영웅 유튜브 채널 캡처)
(출처=임영웅 유튜브 채널 캡처)

가수 임영웅의 디지털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 뮤직비디오 영상이 1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10월 8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Do or Die' 뮤직비디오 영상은 23일 기준 조회 수 1500만 뷰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돼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출처=임영웅 유튜브 채널 캡처)
(출처=임영웅 유튜브 채널 캡처)

특히 임영웅은 'Do or Die' 뮤직비디오에서 미래지향적인 비주얼과 스타일링,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주목받았다.

유튜브에서는 임영웅의 'Do or Die' 뮤직비디오가 한국 인기 뮤직비디오 톱100에서 23위에 올라 있다.

한편, 임영웅은 tvN '삼시세끼', JTBC '뭉쳐야 찬다3' 출연을 공식화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우크라이나 아동 북송 됐다는 곳, ‘송도원 국제소년단 야영소’였다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638,000
    • -0.28%
    • 이더리움
    • 4,544,000
    • +0.4%
    • 비트코인 캐시
    • 879,500
    • +1.91%
    • 리플
    • 3,037
    • -0.03%
    • 솔라나
    • 197,500
    • -0.5%
    • 에이다
    • 624
    • +1.13%
    • 트론
    • 428
    • -1.15%
    • 스텔라루멘
    • 360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350
    • +0.2%
    • 체인링크
    • 20,840
    • +2.46%
    • 샌드박스
    • 214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