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 논란' 전소미, 화장품 브랜드에 "바지사장 아니다, 연구도 직접 해"

입력 2024-04-05 22: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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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유튜브 채널 ‘LeoJ Makeup’ 캡처)
(출처=유튜브 채널 ‘LeoJ Makeup’ 캡처)

가수 전소미가 최근 론칭한 뷰티 브랜드 ‘글맆’에 대해 “바지 사장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4일 유튜브 채널 ‘LeoJ Makeup’에는 ‘전소미 님, 바지사장 아니냐는 말이 있던데’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레오제이는 전소미가 만든 하이라이터를 언급하며 “이거 직접 다 만드신 거 맞냐. 이름만 빌린 것 아니냐”라고 물었다.

이에 전소미는 “나 바지사장 아니다. 진짜 직접 연구했다”라며 “NO 바지사장”이라고 강조했다.

전소미는 하이라이터를 만든 계기에 대해 “내 눈에 완벽한 게 없었던 거 같다. 늘 두 세 개를 섞어 발랐다. 너무 번거로웠다”라며 “이 생각을 가지고 제작할 때쯤 나만 그러나 싶어서 아이돌 친구들을 모아 회의를 했다. 다 섞어서 쓴다고 한다. 그래서 이런 걸 만든다고 하니 박수를 치더라”라고 설명했다.

이어 “미세한 펄 하나까지도 그램 수 체크해가면서 색상을 신경 썼다. 직접 바르면서 지속력도 체크했다”라며 “더 곱게 갈고 밀도를 높였다. 나 정말 바지사장 아니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이에 레오제이는 “제품력만 보자면 국내에 나온 하이라이터 중 발림, 발색, 컬러까지 제품력이 꽤 상당한 제품”이라고 인정하면서도 “케이스가 아쉽다는 의견, 브랜드 가치 부분에서 이견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은 어느 정도 인정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전소미는 지난 2일 뷰티 브랜드 ‘글맆(GLYF)’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 판매에 나섰다. 하지만 하이라이터 가격이 4만3000원이라는 것이 공개되자 다소 비싸다는 평이 나왔다. 특히 케이스 품질이 떨어진다는 의견이 나오면서 호불호가 갈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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