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브랜드관 신설

입력 2023-11-14 09: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11번가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 메인. (사진제공=11번가)
▲11번가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 메인. (사진제공=11번가)

11번가가 글로벌 빅테크 기업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공식 온라인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11번가는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을 통해 MS의 윈도우(Windows), 오피스(Office) 등 정품 소프트웨어와 삼성, LG, ASUS 등 각종 브랜드의 윈도우 PC까지 집약해 선보인다. 최신 버전 윈도우, 오피스 활용 팁 및 MS의 보안솔루션 소개 등 실용적인 정보들도 함께 전달한다.

11번가는 윈도우PC와 소프트웨어 판매로 시작해 앞으로 서피스(Surface), 엑스박스(Xbox), 게임패스(Game Pass) 등 다양한 MS 제품들로 브랜드관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전부터 디지털·PC 제품을 판매하는 데에 전문성을 가지고 온라인 유통을 선도해온 11번가인 만큼, 이번 공식 전문관 오픈을 계기로 신뢰할 수 있는 MS 제품을 내놓을 수 있게 됐다.

11번가는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윈도우 11, MS 365 오피스 등 최신 소프트웨어 상품을 카드 청구할인을 비롯해 소비자가 대비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공개한다. 이밖에도 연말까지 AMD, 인텔 등 다양한 브랜드 협업을 통해 정품 윈도우 11이 탑재된 윈도우PC 프로모션도 상시 진행할 계획이다.

11번가 관계자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신뢰할 수 있는 이커머스 파트너가 되어 고객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다는 것이 이번 브랜드관의 가장 큰 성과”라며 “글로벌 빅테크 사업자들과 계속해서 맺으며 국내 온라인 유통을 대표하는 플랫폼으로 11번가의 위상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또 담배…근무 중 자리 비움 몇 분까지 이해 가능한가요 [데이터클립]
  • 일본은행, 엔저에도 금리 동결…엔ㆍ달러 156엔 돌파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민희진 "하이브, 사람 이렇게 담그는구나…날 살린 건 뉴진스"
  • 연이은 악수에 '와르르' 무너진 황선홍호…정몽규 4선 연임 '빨간불'
  • [컬처콕] "뉴진스 아류" 저격 받은 아일릿, 낯 뜨거운 실력에도 차트 뚫은 이유
  • 하이브, '집안 싸움'에 주가 5% 급락…시총 4000억원 추가 증발
  • "KB금융, 홍콩 ELS 보상 비용 8630억…비용 제외 시 호실적"
  • 오늘의 상승종목

  • 04.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110,000
    • -0.85%
    • 이더리움
    • 4,685,000
    • +3.67%
    • 비트코인 캐시
    • 686,000
    • -3.11%
    • 리플
    • 749
    • -0.53%
    • 솔라나
    • 203,300
    • -1.6%
    • 에이다
    • 670
    • -0.15%
    • 이오스
    • 1,185
    • -0.67%
    • 트론
    • 172
    • +0%
    • 스텔라루멘
    • 165
    • +0.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000
    • +1.73%
    • 체인링크
    • 20,310
    • -4.11%
    • 샌드박스
    • 658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