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 블핑 제니와 새 브랜드 캠페인 시작

입력 2023-09-25 10: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헤라의 새 브랜드 캠페인 영상 속 제니의 모습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헤라의 새 브랜드 캠페인 영상 속 제니의 모습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헤라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앰버서더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서울리스타’의 정신과 철학을 이어받아 ‘HERE. NOW. MYSELF(지금. 여기에서. 가장 나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2023년 현재 서울리스타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의미를 뒀다.

서울리스타는 2015년부터 시작한 캠페인으로 획일화 된 미의 잣대를 따르기 보다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스스로 정의하는 것을 뜻한다.

새로운 서울리스타는 ‘한계를 정의하지 않고 진취적인 태도로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넓혀간다’가 주제다. 영상 속 제니는 다양한 서울 배경과 조화를 이루는 개성 넘치는 뷰티룩을 선보였고 브랜드의 페르소나로서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을 제니만의 에너지로 소화했다.

헤라 브랜드 관계자는 “서울리스타가 계속해서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가장 최신의 기술과 트렌드가 집약된 제품과 함께 다양한 캠페인들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58,000
    • -2.02%
    • 이더리움
    • 4,550,000
    • -3.25%
    • 비트코인 캐시
    • 859,500
    • +0.76%
    • 리플
    • 3,059
    • -1.32%
    • 솔라나
    • 199,600
    • -2.87%
    • 에이다
    • 621
    • -4.46%
    • 트론
    • 431
    • +1.17%
    • 스텔라루멘
    • 360
    • -4%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600
    • -0.39%
    • 체인링크
    • 20,460
    • -2.99%
    • 샌드박스
    • 211
    • -4.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