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눈높이, 초등교육서비스 부문 브랜드파워 25년 연속 1위

입력 2023-03-23 10: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교 눈높이, 초등교육서비스 부문 브랜드파워 25년 연속 1위 (사진제공=대교)
▲대교 눈높이, 초등교육서비스 부문 브랜드파워 25년 연속 1위 (사진제공=대교)

대교는 자사 대표 브랜드 눈높이가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2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눈높이는 초등교육서비스 부문뿐만 아니라 유아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14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며 국내 대표 교육서비스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민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각 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매년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인지도, 충성도 등 각 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제도다.

눈높이는 눈높이코어수학, 눈높이국어 등 주요 눈높이 제품과 눈높이놀이똑똑, 눈높이한글똑똑 등 유아 전문 학습 프로그램으로 학습자 눈높이에 맞춘 개인별·능력별 교육을 제공하며 최고 브랜드의 자리를 지켰다.

대교의 디지털 AI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대교 써밋’은 각 과목별 특허받은 AI 알고리즘을 통해 개인별 맞춤 학습을 제공하며 교육의 새로운 가치를 지속해서 창출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교 관계자는 “지난 47년간 고객의 눈높이에서 꾸준하게 교육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것 같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대교 눈높이는 고객의 잠재력을 넘어 성장을 실현하는 브랜드로 재도약해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범죄도시4’ 이번에도 싹 쓸어버릴까?…범죄도시 역대 시리즈 정리 [인포그래픽]
  • 직장 상사·후배와의 점심, 누가 계산 해야 할까? [그래픽뉴스]
  • 동네 빵집의 기적?…"성심당은 사랑입니다" [이슈크래커]
  • 망고빙수=10만 원…호텔 망빙 가격 또 올랐다
  • ‘눈물의 여왕’ 속 등장한 세포치료제, 고형암 환자 치료에도 희망될까
  • “임영웅 콘서트 VIP 연석 잡은 썰 푼다” 효녀 박보영의 생생 후기
  • 꽁냥이 챌린지 열풍…“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고양이가 걸어다닙니다”
  • 올림픽 목표 금메달 10개→7개 →5개…뚝뚝 떨어지는 이유는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696,000
    • +0.49%
    • 이더리움
    • 4,493,000
    • -0.31%
    • 비트코인 캐시
    • 701,500
    • -1.61%
    • 리플
    • 739
    • +0.14%
    • 솔라나
    • 210,200
    • +0.33%
    • 에이다
    • 690
    • +2.68%
    • 이오스
    • 1,144
    • +2.14%
    • 트론
    • 162
    • +0.62%
    • 스텔라루멘
    • 164
    • +0.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650
    • -2.62%
    • 체인링크
    • 20,490
    • +0.59%
    • 샌드박스
    • 649
    • +0.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