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써밋, 브랜드 새 얼굴로 이석훈‧김아영 신규 발탁

입력 2023-03-22 09: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대교 써밋, 브랜드 새 얼굴로 이석훈‧김아영 신규 발탁 (사진제공=대교)
▲대교 써밋, 브랜드 새 얼굴로 이석훈‧김아영 신규 발탁 (사진제공=대교)

대교의 디지털 AI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대교 써밋’은 브랜드의 새 얼굴로 가수 이석훈과 배우 김아영을 신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대교 써밋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이석훈과 김아영은 친숙하고 편안한 이미지로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다가갈 수 있다고 판단됐다고 대교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들은 앞으로 대교 써밋 오프라인 행사 등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특히 가수 이석훈과 배우 김아영은 오는 다음 달 1일 처음 방영하는 대교의 대표 에듀테크 제품을 활용한 유튜브 웹드라마 ‘4교시에 갇혔다’에 출연해 브랜드 모델로서의 첫 행보를 시작한다.

대교 관계자는 “가수 이석훈과 배우 김아영의 모델 발탁으로 다양한 모습 및 활동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향후 대교 써밋의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두 모델의 뜨거운 활약상을 관심갖고 봐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가수 이석훈은 최근 Mnet ‘보이즈플래닛’, MBC FM4U 라디오 ‘이석훈의 브런치 카페’ 등에서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선보이고 있다. 배우 김아영은 쿠팡플레이 ‘SNL코리아’와 유튜브 채널 ‘짧은 대본’에서 다양한 고객 연령층에게 이슈가 되고 있는 화제의 인물로서 맹활약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008,000
    • -2.99%
    • 이더리움
    • 4,530,000
    • -2.69%
    • 비트코인 캐시
    • 690,000
    • -2.75%
    • 리플
    • 754
    • -1.95%
    • 솔라나
    • 210,900
    • -6.39%
    • 에이다
    • 681
    • -2.71%
    • 이오스
    • 1,239
    • +0.65%
    • 트론
    • 168
    • +1.82%
    • 스텔라루멘
    • 163
    • -3.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100
    • -5.23%
    • 체인링크
    • 21,130
    • -3.12%
    • 샌드박스
    • 657
    • -6.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