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신규 기업 PR 광고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회 돌파

입력 2023-03-13 11: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현대차증권)
(사진=현대차증권)

현대차증권은 신규 기업 PR 광고로 공개한 총 3편의 유튜브 합산 조회수가 영상 공개 약 3개월만에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차증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이번 광고 영상은 캠핑편, 펜트하우스편, 풀빌라편 등 총 3편이며, '가까이, 더 가까이'라는 카피와 함께 카메라 줌인 기법을 사용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이 핵심 포인트다. 특히 이달 1일부터는 '풀빌라'편을 공개해 천만 돌파 흥행에 화룡점정을 찍을 예정이다.

이번 기업 PR 광고는 각각의 공간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의 모습을 편안한느낌을 주면서도 몰입도 있는 '줌인(Zoom in) 기법'으로 그려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의 자산과 시간을 관리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가치 있는 내일의 시간을 선사하고자 하는 현대차증권의 브랜드 철학을 표현했다.

2008년 출범 이후 지난 11월 최초로 BI를 정립했던 현대차증권은 기업 PR 광고 런칭을 시작으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주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이터로 알아보는 '트렌드 연구소' △세상의 모든 지식 '뉴노멀 오픈클래스' △재테크 셀럽 털어보기 등 다양한 투자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이번 기업 PR 광고 세 편은 현대차증권의 브랜드 철학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시작"이라며 "고객에게 보다 가치 있는 내일의 차이를 선사하는 현대차증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배형근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3명
최근공시
[2025.12.04] 투자설명서(일괄신고)
[2025.12.04] 일괄신고추가서류(기타파생결합사채)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740,000
    • -3.03%
    • 이더리움
    • 4,535,000
    • -3.47%
    • 비트코인 캐시
    • 845,500
    • -1.57%
    • 리플
    • 3,047
    • -2.74%
    • 솔라나
    • 198,800
    • -4.65%
    • 에이다
    • 624
    • -5.17%
    • 트론
    • 428
    • +0.47%
    • 스텔라루멘
    • 360
    • -4.51%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90
    • -1.49%
    • 체인링크
    • 20,430
    • -4.13%
    • 샌드박스
    • 211
    • -5.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