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내 생일날에 부모님께 감사의 뜻을 전해요"

입력 2023-03-06 09:1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일기획, 새로운 생일 문화 제안 '정관장' 신규 캠페인 공개

▲정관장 캠페인 이미지 (제공=제일기획)
▲정관장 캠페인 이미지 (제공=제일기획)
제일기획은 KGC인삼공사 정관장과 새로운 생일 문화를 제안하는 ‘생일이 된다, 어른이 된다’ 캠페인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그동안 자신의 생일이 축하와 선물을 받는 날이었다면, 이제는 부모님께도 감사의 뜻을 전하는 날로 바꾸자고 제안한다.

캠페인 영상은 '엄마 편'과 '아빠 편' 2편으로 선보였다.

'엄마 편'은 육아를 시작한 딸이 아이를 키우며 이제서야 어머니가 얼마나 힘들었을지 이해를 하며 자신의 생일날에 가장 아팠던 사람, 어머니를 찾아가 선물과 함께 고마움을 전한다는 내용이다.

'아빠 편'은 어릴 때는 무심해 보였던 아버지가 아들의 생일 케익도 직접 고르는 등 자신을 여전히 사랑하고 아껴주었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의 생일날에 새삼 어깨가 무거워졌을 아빠를 찾아가 사랑을 표현한다는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각 에피소드는 “생을 선물받은 특별한 날, 정관장을 선물하세요”라는 나레이션으로 마무리된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엄마와 딸, 아빠와 아들'이라는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모든 부모와 자식 사이의 이야기를 담은 보편적인 가족애를 울림 있게 표현하고자 했으며 가족 간의 사랑과 따뜻한 응원을 추구하는 정관장의 가치를 담았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김종현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2.01]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8]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박나래, 결국 활동 중단⋯'나혼산'서도 못 본다
  • 연 매출 8% 규모 '잭팟'… LG엔솔, 벤츠와 공급계약
  • "6천원으로 한 끼 해결"…국밥·백반 제친 '가성비 점심'
  • 정준, 조진웅 은퇴 말렸다...“과거 죗값 치러, 떠날 때 아냐”
  • AI 데이터센터 ‘폭증’하는데…전력망은 20년째 제자리 [역주행 코리아]
  • 세계는 기업 감세 혈안…한국만 거꾸로 [역주행 코리아]
  • “길게 맡기면 손해”…장단기 정기예금, 금리 역전 고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8 15:0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96,000
    • +1.57%
    • 이더리움
    • 4,668,000
    • +2.53%
    • 비트코인 캐시
    • 896,000
    • +1.47%
    • 리플
    • 3,094
    • +0.95%
    • 솔라나
    • 201,300
    • +1.31%
    • 에이다
    • 634
    • +1.93%
    • 트론
    • 427
    • -0.23%
    • 스텔라루멘
    • 360
    • -0.2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220
    • -0.95%
    • 체인링크
    • 20,880
    • -0.1%
    • 샌드박스
    • 211
    • -2.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