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불만 고객에 조의 봉투 보낸 롯데제과 “진심으로 사과”

입력 2022-11-22 11: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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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븐일레븐 빼빼로데이 기획상품 (사진제공=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빼빼로데이 기획상품 (사진제공=세븐일레븐)

롯데제과가 제품에 불만을 표시한 고객에게 부의 봉투를 보내 논란이 일고 있다. 롯데제과 측은 단순 실수였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22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경남 양산에 거주하는 A씨는 지난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인근 편의점에서 롯데제과 제품 ‘빼빼로’를 구매했다. 만화영화 짱구 캐릭터가 그려진 상자와 제품 안에 들어있는 스티커를 가지고 싶어 박스째로 샀지만, 박스에는 포장과 다른 빼빼로 제품들이 들어있었고 스티커도 없었다.

A 씨는 이후 편의점을 통해 롯데제과 담당자와 통화를 했고, 스티커를 보내주겠다는 답변을 들었다. 하지만 지난 17일 롯데제과에서 보내온 박스에는 원했던 캐릭터의 스티커들이 부의 봉투에 들어 있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투데와의 통화를 통해 “직원의 단순 실수로 악의는 절대 없다”면서 “고객에 연락이 닿지 않고 있어 직접 사과를 못하고 있지만, 기회가 된다면 직접 만나 오해를 풀고 진심으로사과를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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