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 론칭

입력 2022-10-21 09: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지포어 론칭.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지포어 론칭.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MBN, K-STAR의 골프 예능 ‘파하하’에서 활약 중인 방송인 하하, 정길환 프로가 출연한 가운데 신규 골프웨어 ‘지포어’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파하하’는 롯데홈쇼핑이 초록뱀미디어와 공동 제작해 9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골프 예능이다. 상품 판매와 콘텐츠를 연계한 이색 콘텐츠로, 올해 4월 뷰티예능 ‘랜선뷰티’에 이어 두 번째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신규 론칭하는 ‘지포어’ 역시 ‘파하하’에서 출연진이 착용했던 브랜드로, 향후 예능 콘텐츠와 연계한 관련 상품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23일 론칭하는 ‘지포어’는 미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감각적인 컬러의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젊은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전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골프화 ‘MG4+’를 비롯해 패딩 재킷, 골프캡, 글러브 등 다양한 골프복을 동시에 판매한다. 이날 방송에는 ‘파하하’의 주인공 하하와 함께 정길환 프로가 출연해 상품 소개, 리뷰 등을 전할 예정이다.

내달 초에는 개그맨 강재준이 출연해 ‘파하하’에서 착용했던 골프웨어 브랜드 ‘제이린드버그’를 선보일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원, 영풍·MBK 제기 가처분 기각…고려아연 유상증자 유지
  • 김밥·칼국수도 못 버텼다⋯서민 물가부터 흔들린 1년
  • 뉴욕증시, ‘산타 랠리’ 맞이하나…다우ㆍS&P500 사상 최고치
  • 기온 '뚝' 강추위...서해안·제주 '화이트 크리스마스'
  • 국제유가, 소폭 하락…미 경제지표·지정학적 리스크 저울질
  • 출생아 수 16개월 연속 증가...기저효과로 증가폭은 축소
  • 정동원, 내년 2월 해병대 입대⋯"오랜 시간 품어온 뜻"
  • 서울 시내버스 다음 달 13일 파업 예고… ‘통상임금’ 이견
  • 오늘의 상승종목

  • 12.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405,000
    • -0.06%
    • 이더리움
    • 4,351,000
    • -0.14%
    • 비트코인 캐시
    • 846,000
    • -0.18%
    • 리플
    • 2,755
    • -0.18%
    • 솔라나
    • 181,400
    • -0.27%
    • 에이다
    • 530
    • -0.56%
    • 트론
    • 413
    • -1.9%
    • 스텔라루멘
    • 315
    • -1.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640
    • +0.33%
    • 체인링크
    • 18,180
    • -0.16%
    • 샌드박스
    • 168
    • +1.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