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이지혜·문혜리 모델 발탁…유기농 주스 ‘따옴Organic’ 캠페인 온에어

입력 2022-08-29 16: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빙그레)
(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가 프리미엄 유기농 주스 ‘따옴Organic’의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빙그레는 ‘맘 편히 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모델로는 방송인 이지혜 씨와 딸 문태리 양을 발탁했다. ‘맘 편히 삽니다’에서 ‘맘’은 ‘마음’과 ‘mom(엄마)’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으며 ‘삽니다’는 ‘살다’와 ‘사다’ 라는 중의적 의미를 지닌다.

이를 활용한 다양한 해석을 통해 ‘우리 가족 건강을 위해 꼭 먹었으면 하는 건강 주스’라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하여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고객 입장에서 고려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따옴Organic’ 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따옴Organic 사과·청포도·당근·레드비트’와 ‘따옴Organic 오렌지·청포도·당근·브로콜리’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엄선한 두 가지 유기농 과일과 두 가지 유기농 야채를 블렌딩한 제품이다.

‘따옴Organic’은 HACCP 인증과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취득한 제품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이라는 객관적인 신뢰성을 확보했다. 실온에서도 보관이 용이하며 가볍게 휴대가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지혜 씨가 보여준 다정한 엄마로서의 이미지가 ‘따옴Organic’ 캠페인의 메시지와 부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프리미엄 유기농 주스 ‘따옴Organic’은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김광수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2025.09.26] 증권발행실적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달러가 움직이면 닭이 화내는 이유?…계란값이 알려준 진실 [에그리씽]
  • 정국ㆍ윈터, 열애설 정황 급속 확산 중⋯소속사는 '침묵'
  • ‘위례선 트램’ 개통 예정에 분양 시장 ‘들썩’...신규 철도 수혜지 어디?
  • 이재명 대통령 직무 긍정평가 62%…취임 6개월 차 역대 세 번째[한국갤럽]
  • 겨울 연금송 올해도…첫눈·크리스마스니까·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해시태그]
  • 대통령실 "정부·ARM MOU 체결…반도체 설계 인력 1400명 양성" [종합]
  • ‘불수능’서 만점 받은 왕정건 군 “요령 없이 매일 공부했어요”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20,000
    • -2%
    • 이더리움
    • 4,669,000
    • -1.79%
    • 비트코인 캐시
    • 847,000
    • -2.14%
    • 리플
    • 3,077
    • -4.65%
    • 솔라나
    • 203,600
    • -4.73%
    • 에이다
    • 643
    • -3.45%
    • 트론
    • 426
    • +2.16%
    • 스텔라루멘
    • 373
    • -1.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30
    • -2.05%
    • 체인링크
    • 20,980
    • -3.5%
    • 샌드박스
    • 217
    • -4.8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