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세계 3대 게임쇼에서 게이밍 디스플레이 선보인다

입력 2022-08-15 09: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디스플레이가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2'에서 게이밍 디스플레이인 OLED, QD-OLED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제공=삼성디스플레이)
▲삼성디스플레이가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2'에서 게이밍 디스플레이인 OLED, QD-OLED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제공=삼성디스플레이)

삼성디스플레이가 세계 3대 게임쇼인 ‘게임스컴 2022’에 참가해 게이밍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2'에 참가해 게이밍 디스플레이인 OLED, QD-OLED 제품을 전시한다. 또 게임 개발업체인 펄어비스와 협력해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펼친다.

게이머들은 삼성디스플레이 전시 부스의 OLED와 QD-OLED 게임존에서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펄어비스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을 고화질 디스플레이로 경험해볼 수 있다.

또 △OLED·QD-OLED로 게임 체험 △화질 비교 체험 △미래 기술 체험 △전시장 사진 촬영 등 4가지 스탬프 랠리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들에게는 ‘검은사막’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김경만 펄어비스 최고사업책임자(CBO)는 “이번 게임쇼는 뛰어난 색재현력과 무한대의 명암비, 빠른 응답속도를 표현할 수 있는 OLED와 QD-OLED로 ‘검은사막’의 화려한 그래픽을 온전히 즐길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백지호 삼성디스플레이 전략마케팅실장(부사장)은 “PC에서 노트북, 모바일 및 다양한 폼팩터로 확장되고 있는 게임 산업이 고도화될수록 고화질과 빠른 응답속도의 게이밍 디스플레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 또한 높아질 수밖에 없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 업체들과의 협력 마케팅을 통해 전 세계 게이머들이 삼성디스플레이의 우수한 게이밍 디스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왜 한국인가”…BIO USA서 확인한 K바이오의 달라진 위상[바이오 USA]
  • 일본 아오모리·이와테 규모 6.1 지진…사흘 만에 또 강진
  • 미군, 이틀째 대이란 공습…"호르무즈 상선 운항은 계속"
  • 베네수엘라 강진 사망자 수 1430명으로 늘어
  • 아이돌 챌린지 유행인데⋯알고 보니 'AI' 노래였다?! [솔드아웃]
  • Vol. 9 밀당은 빈곤의 증거: 슈퍼리치들이 연애하는 법 [THE RARE]
  • 코스피 5%대 폭락해 8400선 마감⋯장중 9% 밀려 ‘서킷브레이커’ 발동
  • 갭투자 줄었지만 내 집 마련은 더 멀어졌다 [6·27 대책 1년②]
  • 오늘의 상승종목

  • 06.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176,000
    • +0.1%
    • 이더리움
    • 2,388,000
    • -0.21%
    • 비트코인 캐시
    • 297,400
    • -0.54%
    • 리플
    • 1,592
    • +0.13%
    • 솔라나
    • 107,100
    • -1.83%
    • 에이다
    • 221
    • -2.21%
    • 트론
    • 488
    • +0.41%
    • 스텔라루멘
    • 265
    • -1.85%
    • 비트코인에스브이
    • 18,450
    • +8.59%
    • 체인링크
    • 11,080
    • -0.72%
    • 샌드박스
    • 71.31
    • -0.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