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한선화 모델 선정…연내 매장 200개로 확대

입력 2022-05-11 08:3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신세계푸드)
(사진제공=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노브랜드 버거 모델로 배우 한선화를 선정하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의 전속모델로 배우 한선화를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국내 버거 시장에서 톡톡 튀는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노브랜드 버거의 차별화 요소와 배우 한선화가 드라마에서 보여 준 밝고 엉뚱한 캐릭터의 시너지를 통해 주고객인 젊은 층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신세계푸드는 11일부터 유튜브, SNS 채널을 통해 ‘내겐 너무 버거운 그녀’를 주제로 한선화가 소개팅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콘셉트의 광고를 공개한다. 총 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광고 시리즈에는 한선화가 소개팅에 나온 남성에게 노브랜드 버거만의 강점으로 손꼽히는 두툼한 패티, 더블 치즈 등 가성비 넘치는 메뉴의 속성을 특유의 발랄한 모습으로 소개하는 내용이 담겼다.

신세계푸드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한선화를 활용한 노브랜드 버거의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친다는 방침이다. 이를 통해 현재 170여개인 노브랜드 버거 매장을 하반기까지 200여개로 확대하며 국내를 대표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새 모델인 한선화와 함께 노브랜드 버거의 핵심 콘셉트인 가성비 메뉴와 차별성을 재미있게 알려나갈 것”이라며, “이 밖에도 노브랜드 버거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푸드가 2019년 가성비 콘셉트로 선보인 노브랜드 버거는 지난해 글로벌 빅데이터 연구소가 뉴스, 커뮤니티,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12개 채널 22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실시한 국내 버거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 호감도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젊은 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4PM' 구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유튜브 구독 이벤트
  • 드디어 ‘8만전자’...“전 아직 96층에 있어요” [이슈크래커]
  • 주중 재벌, 주말 재벌, OTT 재벌…‘드라마 재벌家’, 이재용도 놀랐다 [요즘, 이거]
  • 서울 시내버스 ‘극적 타결’…퇴근길 정상 운행
  • ‘경영권 분쟁’ 한미사이언스 주총 표 대결, 임종윤·종훈 완승
  • 벚꽃 없는 벚꽃 축제…“꽃놀이가 중요한 게 아닙니다” [이슈크래커]
  • 비트코인, ‘매크로 이슈’로 하락…“5월 중 이더리움 ETF 승인 가능성↓” [Bit코인]
  • “청와대 옮기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치”…4·10 총선 ‘황당’ 공약들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3.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00,847,000
    • +0.3%
    • 이더리움
    • 5,110,000
    • -0.18%
    • 비트코인 캐시
    • 811,500
    • +12.94%
    • 리플
    • 885
    • -0.23%
    • 솔라나
    • 264,500
    • -0.71%
    • 에이다
    • 927
    • -0.54%
    • 이오스
    • 1,515
    • -0.59%
    • 트론
    • 172
    • +0%
    • 스텔라루멘
    • 197
    • +1.03%
    • 비트코인에스브이
    • 132,100
    • +3.36%
    • 체인링크
    • 27,500
    • -1.79%
    • 샌드박스
    • 986
    • -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