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IT쇼 2022] 삼성전자 ‘팀삼성 라이프’ 체험 공간 선봬

입력 2022-04-20 1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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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25명 소비자 사연 담은 테마공간 마련
갤럭시 모바일 기기ㆍNeo QLED 등 전시
홈ㆍ오피스 등 공간서 ‘리얼라이프’ 체험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월드IT쇼 2022' 삼성전자관에서 팬큐레이터가 소비자 5325명의 사연으로 꾸며진 팀삼성 라이프 테마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월드IT쇼 2022' 삼성전자관에서 팬큐레이터가 소비자 5325명의 사연으로 꾸며진 팀삼성 라이프 테마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는 20일부터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월드 IT쇼(WIS) 2022’에서 기기간 연결성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일상을 구현한 ‘팀삼성 라이프’(Team Samsung Life)를 선보인다.

삼성전자 전시 부스에서는 △갤럭시S22 시리즈 △갤럭시Z 폴드3ㆍ플립3 △갤럭시 탭S8 △갤럭시 북2 프로 △Neo QLED 8K △라이프스타일TV △비스포크 냉장고 인피니트 라인 △비스포크 그랑데 AI △비스포크 제트봇 AI 등 다양한 모바일ㆍIT 기기와 가전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5325명의 소비자가 바라는 삼성 제품 간 다양한 연결성에 대한 사연을 바탕으로 4개의 테마 공간(플레이그라운드ㆍ오피스ㆍ스터디룸ㆍ홈)도 꾸몄다. 이를 통해 삼성전자 제품들의 유기적인 연결로 만들어지는 ‘팀삼성 라이프’를 제시한다.

‘플레이그라운드’는 한적한 밤의 데이트 산책을 특별한 경험으로 남기고 싶다는 부부의 사연을 담았다. 그래피티로 꾸며진 공간에서 갤럭시 S22의 혁신적 나이토그래피 기능으로 촬영한 장면을 Neo QLED 8K와 더 프리스타일 등으로 보면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월드IT쇼 2022' 삼성전자관에 마련된 팀삼성 플레이그라운드에서 관람객이 '갤럭시S22'로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Neo QLED 8K'의 생생한 초고화질로 확인해보며 새롭게 달라진 여가 생활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월드IT쇼 2022' 삼성전자관에 마련된 팀삼성 플레이그라운드에서 관람객이 '갤럭시S22'로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Neo QLED 8K'의 생생한 초고화질로 확인해보며 새롭게 달라진 여가 생활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오피스’와 ‘스터디룸’에서는 갤럭시S22과 갤럭시 북2 프로를 비롯한 다양한 IT, 모바일, 가전제품들이 제안하는 효율적인 업무 환경과 학습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또 맞벌이로 바쁜 신혼부부의 사연을 바탕으로 구성한 ‘홈’ 테마공간에서는 비스포크 큐커와 갤럭시S22를 연동해 자동으로 요리코스를 전송한 뒤 빠르고 간편하게 요리하는 모습을 연출한다.

인공지능(AI) 세탁실에서는 비스포크 그랑데 AI에 세제가 부족하면 바로 갤럭시S22로 연동해 주문하는 더욱 편리한 일상을 관람객에게 선사한다.

테크매니아로 건강까지 챙기기를 원하는 아빠의 사연에서 출발한 프리미엄 거실 공간에서는 IoT(사물인터넷) 허브가 적용된 Neo QLED 8K를 통해 다양한 가전을 편리하게 제어하고 갤럭시S22와 갤럭시 워치4를 연결한 홈트레이닝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휴식하면서 영감을 얻고 싶어하는 아트 매니아를 위해 더 프리미어와 더 프레임으로 구성한 ‘시네마 멀티룸’,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게임을 즐기는 사회 초년생을 위해 Neo QLED 8K와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Neo G9를 함께 갖춘 ‘게이밍 멀티룸’ 등 다채로운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윤태식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이번 '월드IT쇼 2022'에서는 고객들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연출한 '리얼라이프' 공간을 마련해 모바일, 가전, TV 등의 고도화된 연결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했다”며 “홈, 오피스, 스터디룸, 플레이그라운드 등 테마별 공간에서 다양한 제품과 함께 팀삼성만이 전달할 수 있는 가치를 마음껏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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