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버거, 음료 시장 진출…‘브랜드 콜라ㆍ사이다’ 출시

입력 2021-12-14 14: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독특한 네이밍ㆍ감각적 디자인 등으로 노브랜드 버거와 최적의 조합 구현

▲노브랜드버거의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  (사진제공=신세계푸드)
▲노브랜드버거의 브랜드 콜라, 브랜드 사이다. (사진제공=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노브랜드 버거는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 패지키는 각 음료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초록색에 흰색을 배색으로 조합하고, 곳곳에 팝아트적 요소를 더했다. 패키지 중앙에는 노브랜드 버거에서만 즐길 수 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담아 노란색 로고에 알파벳 B를 형상화해 포인트 요소로 배치했다. 패키지 표면은 매끄럽고 빛나는 소재를 활용해 청량감을 극대화한 탄산음료라는 점도 시각화했다.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는 이날부터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에서 배달 및 포장 시 제공된다.

신세계푸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서울 중구 무교동에 있는 노브랜드 버거 서울시청점에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다양한 컬러 조합의 팝아트로 그려낸 그래피티 월을 선보였다. 31일까지는 팝아트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빠르고 다양하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 속에서 콜라, 사이다는 왜 모두 똑같은 제품을 마시는지에 대한 고민으로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선보이게 됐다”며 “콜라, 사이다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정관념을 깨는 동시에 ‘노브랜드 버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자적 브랜드 요소로 활용해 호감도를 더욱 높여가겠다”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294,000
    • +0.02%
    • 이더리움
    • 5,288,000
    • +2.9%
    • 비트코인 캐시
    • 698,500
    • +0.5%
    • 리플
    • 726
    • -1.49%
    • 솔라나
    • 242,500
    • -2.1%
    • 에이다
    • 661
    • -1.2%
    • 이오스
    • 1,168
    • -0.6%
    • 트론
    • 163
    • -2.98%
    • 스텔라루멘
    • 152
    • -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800
    • -2.68%
    • 체인링크
    • 22,910
    • -0.78%
    • 샌드박스
    • 628
    • -1.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