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 아이콘’ LG 룸앤TV, 호텔∙리조트에서 캠핑族 만난다

입력 2021-11-15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달 15일부터 휘닉스 평창ㆍ레스케이프 호텔 內 설치

▲레스케이프 호텔 내 설치된 LG 룸앤TV  (사진제공=LG전자)
▲레스케이프 호텔 내 설치된 LG 룸앤TV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캠핑을 즐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LG 룸앤TV’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

LG전자는 15일부터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 글램핑존과 서울 중구 ‘레스케이프 호텔’ 내 글램핑 스위트룸에 LG 룸앤TV를 설치하고, 방문객들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LG전자는 최근 늘어난 캠핑족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특히 지난해 초 출시한 LG 룸앤TV는 캠핑붐과 함께 ‘감성 캠핑에 최적’이라는 입소문이 나면서 최근 판매량이 급격히 늘어나는 등 ‘차트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LG 룸앤TV의 △손쉬운 설치 및 이동 △webOS 탑재로 스마트한 연결성 △완성도 높은 디자인 등으로 캠핑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제품은 TVㆍ모니터 겸용 디스플레이 기기로 27형 크기에 FHD(1920x1080) 해상도를 갖춘 제품이다. 별도의 조립과정이 필요하지 않은 일체형 디자인으로 설치와 이동이 편리하다.

또 유ㆍ무선 네트워크만 연결하면 webOS 4.5를 통해 넷플릭스, 유튜브, 웨이브, 왓챠, 티빙 등 다양한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제품에 내장된 5W x 2ch 스피커와 블루투스 기능은 스마트폰과 연동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은 “맞춤형 체험 마케팅을 통해 LG만의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을 알리는 것은 물론 고객들에게 차원이 다른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대표이사
조주완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6]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작황부진ㆍ고환율에 수입물가도 뛴다⋯커피ㆍ닭고기 1년 새 ‘훌쩍’[물가 돋보기]
  • 한국 경제 ‘허리’가 무너진다…40대 취업자 41개월 연속 감소
  • 쿠팡 주주, 미국 법원에 집단소송…“개인정보 유출 후 공시의무 위반”
  • 배당주펀드 인기 계속…연초 이후 5.3조 뭉칫돈
  • 서울아파트 올해 월세 상승률 3%대 첫 진입…역대 최고
  • 연말 코스닥 자사주 처분 급증…소각 의무화 앞두고 ‘막차’ 몰렸다
  • 11월 車수출 13.7%↑⋯누적 660억 달러 '역대 최대'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245,000
    • +0.47%
    • 이더리움
    • 4,472,000
    • +0.45%
    • 비트코인 캐시
    • 876,500
    • -1.07%
    • 리플
    • 2,893
    • -0.69%
    • 솔라나
    • 188,100
    • -0.16%
    • 에이다
    • 557
    • -1.59%
    • 트론
    • 424
    • +1.92%
    • 스텔라루멘
    • 326
    • -2.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900
    • -0.61%
    • 체인링크
    • 18,870
    • -0.21%
    • 샌드박스
    • 179
    • -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