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Not Today’ 뮤직비디오 5억뷰 돌파

입력 2021-09-01 18: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그룹 방탄소년단의 ‘Not Today’ 뮤직비디오가 5억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7년 2월 발표한 ‘윙스(WINGS)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수록곡 ‘Not Today’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1일 오전 11시 4분께 5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12번째 5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방탄소년단의 ‘Not Today’는 ‘불타오르네 (FIRE)’, ‘쩔어’ 등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방탄소년단 사운드의 계보를 잇는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절도 있고 파워풀한 안무에 수십 명의 댄서들과 함께 펼친 일사불란한 퍼포먼스를 담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Not Today’를 포함해 총 34편의 억 단위 조회 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각 13억 뷰의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12억 뷰의 ‘Dynamite’, 10억 뷰의 ‘MIC Drop’ 리믹스, 각 9억 뷰의 ‘FAKE LOVE’, ‘IDOL’, 각 7억 뷰의 ‘피 땀 눈물’, ‘불타오르네 (FIRE)’, 각 6억 뷰를 기록한 ‘쩔어’ 등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50,000
    • -0.01%
    • 이더리움
    • 4,570,000
    • +0.55%
    • 비트코인 캐시
    • 875,500
    • +2.1%
    • 리플
    • 3,089
    • +1.21%
    • 솔라나
    • 199,600
    • -0.05%
    • 에이다
    • 627
    • +0.97%
    • 트론
    • 429
    • +0%
    • 스텔라루멘
    • 362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550
    • -0.2%
    • 체인링크
    • 20,960
    • +2.69%
    • 샌드박스
    • 214
    • +1.4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