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Not Today’ 뮤직비디오 5억뷰 돌파

입력 2021-09-01 18: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그룹 방탄소년단의 ‘Not Today’ 뮤직비디오가 5억 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7년 2월 발표한 ‘윙스(WINGS)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수록곡 ‘Not Today’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 수가 1일 오전 11시 4분께 5억 건을 넘어섰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12번째 5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방탄소년단의 ‘Not Today’는 ‘불타오르네 (FIRE)’, ‘쩔어’ 등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방탄소년단 사운드의 계보를 잇는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절도 있고 파워풀한 안무에 수십 명의 댄서들과 함께 펼친 일사불란한 퍼포먼스를 담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Not Today’를 포함해 총 34편의 억 단위 조회 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각 13억 뷰의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12억 뷰의 ‘Dynamite’, 10억 뷰의 ‘MIC Drop’ 리믹스, 각 9억 뷰의 ‘FAKE LOVE’, ‘IDOL’, 각 7억 뷰의 ‘피 땀 눈물’, ‘불타오르네 (FIRE)’, 각 6억 뷰를 기록한 ‘쩔어’ 등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하이브 뒤늦은 대처에…아미 근조화환·단월드 챌린지까지 [해시태그]
  • '선별적 대화'…의사협회 고립 심화 우려
  • K-치킨 이어 ‘K-식탁 왕좌’ 위한 베이스캠프…하림 푸드로드 [르포]
  • 삼성-LG, HVAC ‘대격돌’…누가 M&A로 판세 흔들까
  • 또래보다 작은 우리 아이, 저신장증? [튼튼 아이 성장③]
  • “이스라엘군, 라파 공격 앞두고 주민들에 대피령”
  • 20년 뒤 생산가능인구 1000만 명 감소…인구소멸 위기 가속화
  • '리버풀전 참패' 토트넘 챔스 복귀 물 건너갔나…빛바랜 손흥민 대기록 'PL 300경기 120골'
  • 오늘의 상승종목

  • 05.07 11:1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9,503,000
    • -0.79%
    • 이더리움
    • 4,338,000
    • -1.9%
    • 비트코인 캐시
    • 673,500
    • +2.43%
    • 리플
    • 762
    • +1.87%
    • 솔라나
    • 221,600
    • +7.05%
    • 에이다
    • 639
    • -0.93%
    • 이오스
    • 1,149
    • -1.03%
    • 트론
    • 168
    • -1.75%
    • 스텔라루멘
    • 154
    • -1.9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800
    • -0.6%
    • 체인링크
    • 20,500
    • +1.33%
    • 샌드박스
    • 624
    • -2.0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