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콘텐츠 마케팅 전략은?…전경련국제경영원, '온라인 포럼' 개최

입력 2021-08-16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승윤 교수, 현세환 쇼호스트, 김광민 틱톡 매니저, 김지민 샌드박스네트워크 디렉터 등 강연

전국경제인연합회 부설 국제경영원은 25일 새로운 추세로 자리 잡은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전략포럼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건국대 이승윤 교수가 ‘디지털 시대의 고객 경험과 마케팅의 미래’를 주제로 디지털 마케팅 시장의 전반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현세환 쇼호스트도 ‘라이브커머스 완판의 기술’을 주제로 온라인 라이브 방송의 효과적인 기획과 판매 노하우를 공유한다.

틱톡(TikTok)의 김광민 매니저는 ‘짧고 더 강렬한 숏폼 콘텐츠의 매력’이라는 제목으로 15초 콘텐츠의 차별적인 제작 노하우를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샌드박스네트워크의 김지민 디렉터가 ‘사례로 보는 유튜브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를 통해 뜨는 콘텐츠들의 비결을 살펴볼 예정이다.

김주태 전경련 국제경영원 사무국장은 “불특정 다수 대상 광고시대에서 개별 소비자와 소통하는 디지털 마케팅 시대로 전환된 만큼 맞춤형 콘텐츠 마케팅 전략이 우리 기업의 필수 성공 전략”이라고 말했다.

콘텐츠 마케팅 전략포럼은 25일 사전 등록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생중계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050,000
    • +0.2%
    • 이더리움
    • 4,548,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689,000
    • -1.92%
    • 리플
    • 763
    • -2.05%
    • 솔라나
    • 211,200
    • -2.54%
    • 에이다
    • 682
    • -1.87%
    • 이오스
    • 1,227
    • +1.4%
    • 트론
    • 169
    • +1.81%
    • 스텔라루멘
    • 164
    • -2.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650
    • -3.64%
    • 체인링크
    • 21,130
    • -1.22%
    • 샌드박스
    • 674
    • -1.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