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주식도 국내처럼 쉽게"…제일기획이 만든 삼성증권 광고 '인기'

입력 2021-07-01 08: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일기획 제작, 삼성증권 캠페인 누적 조회수 400만 건 돌파

제일기획이 제작한 삼성증권의 광고 캠페인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누적 조회수 400만 회를 넘겼다.

이번 삼성증권의 ‘해외 주식도 국내 주식처럼 쉽게’ 캠페인은 해외 주식 거래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관심은 높지만, 아직 시도를 못 하고 있는 금융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작됐다.

해외 주식도 국내 주식처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과 삼성증권만의 다양한 혜택을 영상 속에 녹여내며 이들의 시선을 끈다.

캠페인은 본편 영상과 바이럴 영상으로 나눠 각각 타깃에 맞는 콘셉트로 제작했다.

총 3편으로 제작된 본편은 일반인들이 해외 주식을 하면서 실제 겪었을 법한 답답했던 상황들을 삼성증권이 해결해 주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바이럴 영상은 최근 해외 주식 거래에 관심이 높은 MZ(밀레니얼+Z세대) 세대를 타깃으로 유쾌하게 풀어냈다. 중독성 높은 멜로디와 함께 삼성증권만의 다양한 혜택을 합창단의 형태로 담아냈다. 특히 외국인 모델들의 수준 높은 노래 실력과 능청스러운 연기가 보는 재미를 더했다.

삼성증권은 이번 캠페인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지난달 바이럴 영상을 먼저 공개해 MZ세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이후 본편을 추가로 공개해 금융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대표이사
김종현
이사구성
이사 5명 / 사외이사 2명
최근공시
[2025.12.01]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28]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소년범 출신 논란' 조진웅, 결국 은퇴 선언
  • 강남 찍고 명동ㆍ홍대로…시코르, K-뷰티 '영토 확장'
  • 수도권 집값 극명하게 갈렸다…송파 19% 뛸 때 평택 7% 뒷걸음
  • 사탐런 여파에 주요대학 인문 수험생 ‘빨간불’…수시탈락 급증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그것이 알고 싶다' 천사 가수, 실체는 가정폭력범⋯남편 폭행에 친딸 살해까지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769,000
    • +0.07%
    • 이더리움
    • 4,555,000
    • +0.51%
    • 비트코인 캐시
    • 878,500
    • +4.52%
    • 리플
    • 3,053
    • +0.46%
    • 솔라나
    • 198,500
    • -0.5%
    • 에이다
    • 623
    • +0.48%
    • 트론
    • 430
    • +0.23%
    • 스텔라루멘
    • 359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50
    • +0.16%
    • 체인링크
    • 20,800
    • +1.91%
    • 샌드박스
    • 215
    • +2.3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