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깔콘과 빼빼로의 만남" 롯데제과, '꼬깔콘 빼빼로' 선봬

입력 2021-04-28 09:17

(롯데제과)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크런키 빼빼로’에 이은 이색 컬래버 제품 2탄 ‘꼬깔콘 빼빼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꼬깔콘 빼빼로’는 ‘꼬깔콘’의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살린 제품이다. ‘꼬깔콘’을 그대로 사용해 씹었을 때 바삭한 식감이 좋고, 겉에 코팅된 옥수수 맛 크림이 ‘빼빼로’ 막대 과자의 고소함을 한층 풍부하게 만들어준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500원이다.

이 신제품은 제품 간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된 두 번째 이색 빼빼로 제품이다. 첫 번째 컬래버 제품 ‘크런키 빼빼로’는 ‘역대 최고급 조합’으로 소비자의 호평을 받으며 출시 6개월 만에 150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빼빼로의 작년 매출 증가를 견인했다.

롯데제과는 ‘꼬깔콘 빼빼로’가 ‘크런키 빼빼로’에 이은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빼빼로의 주요 제품군에 포함,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 좋아요-
  • 화나요-
  • 추가취재 원해요-

주요 뉴스

  • 오늘의 상승종목

  • 09.2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52,922,000
    • +2.6%
    • 이더리움
    • 3,667,000
    • +3.59%
    • 비트코인 캐시
    • 628,000
    • +0.96%
    • 리플
    • 1,160
    • +1.4%
    • 라이트코인
    • 185,200
    • +0.6%
    • 에이다
    • 2,783
    • -2.45%
    • 이오스
    • 4,810
    • -1.54%
    • 트론
    • 108.5
    • -2.08%
    • 스텔라루멘
    • 338.3
    • +0.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163,000
    • -0.49%
    • 체인링크
    • 30,550
    • +10.65%
    • 샌드박스
    • 815
    • -1.1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