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건기식 브랜드 '리턴업' 제품군 확장… 배우 유준상 모델 발탁

입력 2021-04-14 08:48 수정 2021-04-14 09: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리턴업(Returnup)'의 라인업을 확대한다.

CJ제일제당은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리턴업 혈행+기억력케어 알티지오메가3’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들은 ‘항노화’ 기능성을 높였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리턴업 간케어 밀크씨슬’ 제품은 순도 60%의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밀크씨슬을 담았으며, 생애 전환기를 맞이한 40대의 간 건강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했다. 비타민ㆍ미네랄 5종, 아르지닌ㆍ메티오닌ㆍ글루타민의 아미노산 성분을 보강해 지친 현대인이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리턴업 혈행+기억력케어 알티지오메가3’는 생애 전환기를 맞는 60대의 건강을 고려했다. 기존 오메가3 대비 흡수율이 높은 rTG오메가를 고함량 함유함으로써, 일반적인 혈행(血行) 기능성은 물론 기억력 개선까지 돕는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리턴업’의 라인업 확대에 맞춰 배우 유준상을 모델로 기용한다. 젊고 활기찬 이미지가 ‘리턴업’ 브랜드와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준상은 '나의 건강 터닝 포인트, 리턴업' 캠페인을 통해 생애 전환기별 맞춤형 건강관리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신체 변화를 급격히 느끼는 40세부터 건강한 노년을 준비해야 하는 액티브시니어까지 각 연령대에 맞는 다양한 항노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턴업’은 CJ제일제당의 '스마트에이징(현명하게 나이듦)' 건강·기능식 전문 브랜드다.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성별 중심의 제품으로 구성된 것과 달리 나이별, 기능별로 제품군을 차별화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공공 “오른다 vs 민간 “내린다”…들쑥날쑥 아파트값 통계에 시장 혼란 가중 [도돌이표 통계 논란①]
  • ‘호실적’에도 웃지 못하는 식품업계...가격인상 압박 눈치만
  • 애플 혼합현실(MR) 헤드셋 '비전 프로' 내달 한국 출시
  • 사전청약 제도, 시행 3년 만에 폐지…공사원가 상승·부동산 경기 불황에 ‘정책 좌초’
  • 변우석·장기용·주우재 모아놓은 ‘권문수 컬렉션’…홍석천 보석함급? [해시태그]
  • 스승의날 고민 끝…2024 스승의날 문구·인사말 총정리
  • '살해 의대생' 신상도 싹 털렸다…부활한 '디지털 교도소', 우려 완전히 지웠나 [이슈크래커]
  • 금감원, 홍콩 ELS 분조위 결과...배상비율 30~65% 결정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11:27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7,272,000
    • +1.39%
    • 이더리움
    • 4,111,000
    • +0.64%
    • 비트코인 캐시
    • 605,000
    • +0.58%
    • 리플
    • 705
    • +1.29%
    • 솔라나
    • 204,400
    • +2.71%
    • 에이다
    • 606
    • -0.16%
    • 이오스
    • 1,083
    • +0.46%
    • 트론
    • 176
    • -1.68%
    • 스텔라루멘
    • 145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4,850
    • -0.29%
    • 체인링크
    • 18,630
    • -1.32%
    • 샌드박스
    • 575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