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가전 구매고객 중 절반은 ‘오브제 컬렉션’ 택했다

입력 2021-03-09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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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오브제컬렉션, 신제품 라인업 추가하며 인기몰이 속도

▲국내 백화점 내 LG전자 베스트샵 매장 가운데 가장 큰 규모인 서울 여의도의 더현대 서울점에 조성된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 체험존 (사진제공=LG전자)
▲국내 백화점 내 LG전자 베스트샵 매장 가운데 가장 큰 규모인 서울 여의도의 더현대 서울점에 조성된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 체험존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LG Objet Collection)’이 LG 가전 구매고객 2명 중 1명의 선택을 받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9일 LG전자에 따르면 2월 한 달 동안 오브제컬렉션이 있는 제품군의 가전을 구매한 전체 고객 가운데 약 50%가 오브제컬렉션을 선택했다.

오브제컬렉션이 동급의 일반 제품보다 다소 비싼 점을 고려하면 많은 고객이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의 차별화된 가치를 인정한 것이다.

여러 제품군을 동시에 구매하는 비중도 높았다. 2월 한 달 동안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오브제컬렉션을 산 고객의 약 40%가 3가지 이상의 제품을 동시에 구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라인업에 신제품들이 추가되며 LG 오브제컬렉션의 인기몰이는 더욱 속도를 내고 있다. LG 오브제컬렉션은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빌트인 타입 냉장고, 김치 냉장고,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정수기 등에 이어 올해 에어컨과 청소기가 추가됐다.

LG 오브제컬렉션은 MZ세대, X세대, 베이비부머 등 여러 세대를 고려해 다양한 색상과 재질을 적용했다. 집안 전체의 인테리어 톤과 조화를 이루는 차분하고 편안한 색상은 세대와 관계없이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는 새로운 공간 인테리어 가전인 오브제컬렉션을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부터 온라인 이벤트까지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프라인에선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주요 매장에 오브제컬렉션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2월 말에는 국내 백화점 내 베스트샵 매장 중 최대 규모인 서울 여의도의 더현대 서울점에 매장의 4분의 1가량을 차지하는 대규모 오브제컬렉션 체험존을 조성했다.

온라인에선 지난해 11월부터 LG전자 멤버십 앱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LG 오브제컬렉션 랜선 집들이 이벤트를 진행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B2C그룹장 김정태 전무는 “LG전자 가전의 뛰어난 성능은 물론이고 어떤 공간과도 조화를 이루는 차별화된 디자인까지 갖춘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이 주는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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