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광약품, 온라인유통팀 신설…“전용 브랜드도 론칭”

입력 2021-03-04 17:0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부광약품)
(사진제공=부광약품)

부광약품은 기존 약국사업부의 명칭을 약국·온라인사업부로 변경하고 산하에 온라인유통팀을 신설한다고 4일 밝혔다.

기존 생활유통팀이 진행하던 시린메드에프 등의 치약류 및 생활용품과 부광메디카의 레드오메가3, 크릴오일, 프로바이오틱스 등 홈쇼핑에서 히트한 건강기능식품 등 온라인에서 개별판매되던 제품의 리소스와 노하우를 집약해 전문성 육성과 역량을 집중하여 경쟁력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또한, 온라인을 사용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과 포장단위 등을 고려해 온라인 맞춤형 신제품을 발매하고, 온라인 신규 유통 플랫폼 등에 발 빠르게 진입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울 방침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개별 품목 브랜드뿐만 아니라 부광약품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계획이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부광약품은 소비자들에게 '시린메드'를 비롯한 구강건강 제품과 '아락실' 등의 변비약으로 유명하다”며 “이런 브랜드 자산을 바탕으로 초기에는 구강건강과 장건강에 관련된 제품을 확장하고 기존 유통과 충돌을 방지하고자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론칭하는 것으로 제품 개발의 방향을 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법정상속분 ‘유류분’ 47년만에 손질 불가피…헌재, 입법 개선 명령
  • 2024 호텔 망고빙수 가격 총 정리 [그래픽 스토리]
  • "뉴진스 멤버들 전화해 20분간 울었다"…민희진 기자회견, 억울함 호소
  • "아일릿, 뉴진스 '이미지' 베꼈다?"…민희진 이례적 주장, 업계 판단 어떨까 [이슈크래커]
  • “안갯속 경기 전망에도 투자의 정도(正道)는 있다”…이투데이 ‘2024 프리미엄 투자 세미나’
  • "한 달 구독료=커피 한 잔 가격이라더니"…구독플레이션에 고객만 '봉' 되나 [이슈크래커]
  • 단독 교육부, 2026학년도 의대 증원은 ‘2000명’ 쐐기…대학에 공문
  • "8000원에 입장했더니 1500만 원 혜택"…프로야구 기념구 이모저모 [이슈크래커]
  • 오늘의 상승종목

  • 04.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150,000
    • -3.72%
    • 이더리움
    • 4,518,000
    • -3.5%
    • 비트코인 캐시
    • 685,500
    • -5.71%
    • 리플
    • 756
    • -3.69%
    • 솔라나
    • 211,000
    • -6.88%
    • 에이다
    • 678
    • -5.31%
    • 이오스
    • 1,249
    • +0.64%
    • 트론
    • 164
    • +0%
    • 스텔라루멘
    • 163
    • -4.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200
    • -6.51%
    • 체인링크
    • 21,210
    • -4.55%
    • 샌드박스
    • 657
    • -7.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