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세계적인 여행전문잡지인 美 비즈니스 트래블러誌로부터 3년 연속으로 '세계 최고 승무원상',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또 올해에는 '세계 최고 지상서비스 및 콜센터 상'을 수상해 기내 서비스뿐 아니라 지상 서비스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의 항공사로 공인받았다.
아시아나는 현재 기내 매직쇼, 기내 메이크업 서비스, 기내 요리사 탑승 서비스 등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과감한 투자를 통한 첨단 기내시설, 고객중심적인 예약, 발권, 수속, 기내 탑승에 이르는 전 부문에서 고품격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시상식은 지난 11일 오후 6시(현지시각) 항공ㆍ호텔 등 여행관련 전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베벌리힐즈 소재 소피텔 호텔에서 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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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이 美비즈니스트래블러誌가 선정한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 '세계 최고 승무원', '세계 최고 지상서비스 및 콜센터' 등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사진은 지난 11일(현지시각) 미국 베벌리힐즈 소재 소피텔 호텔에서 개최된 비즈니스 트래블러 시상식에서 아시아나항공 박헌재 캐빈지원팀장(왼쪽 네 번째)과 승무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