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인기...“건강 관리부터 업무 효율까지”

입력 2020-12-17 09: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바디프랜드)
(출처=바디프랜드)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집콕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가족의 건강을 챙기는 동시에 재택근무, 홈트레이닝 등을 위해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하거나 침대 등 가구류를 바꿔 집콕 라이프스타일에 맞추고자 하는 변화도 뚜렷하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 대한 문의와 방문량은 최근 전년 대비 20~30%가량 증가했다. 그중에서도 목 추간판(디스크)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치료 목적을 위한 견인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을 찾는 발길이 특히 늘었다. 평소 관련 증상이 있는 데다 재택근무로 집안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난 데 따른 현상으로 풀이된다.

다양한 움직임을 통해 활용성이 높은 모션베드에 대한 수요도 늘었다. 이태리 천연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에서 전체의 35% 수준이었던 라클라우드 모션베드의 판매 비중이 올해는 60%까지 껑충 뛰었다.

라클라우드의 대표 제품인 ‘파라오 모션케어’의 경우 ‘숨편한 모드’, ‘속편한 모드’, ‘허리편한 모드’, ‘다리편한 모드’ 등 다양한 케어 프로그램이 적용돼 집 안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움직임에 최적화돼 있다.

회사 관계자는 “집콕이 일상화되면서 안마의자로 마사지를 받는 것을 넘어 음악을 듣거나, TV로 영화 관람을 하거나, 홈트레이닝 후 스트레칭을 하는 등 활용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 재확산세가 심해지면서 집에서 건강 관리와 업무 효율을 동시에 가져가려는 제품 문의가 늘고 있다”며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영위하려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맞춰드리기 위해 직영전시장의 방문 예약제 실시와 함께 철저한 방역에 임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흰자는 근육·노른자는 회복…계란이 운동 식단에서 빠지지 않는 이유 [에그리씽]
  • 홍명보호, 멕시코·남아공과 A조…'죽음의 조' 피했다
  • 관봉권·쿠팡 특검 수사 개시…“어깨 무겁다, 객관적 입장서 실체 밝힐 것”
  • 별빛 흐르는 온천, 동화 속 풍차마을… 추위도 잊게 할 '겨울밤 낭만' [주말N축제]
  • FOMC·브로드컴 실적 앞둔 관망장…다음주 증시, 외국인 순매수·점도표에 주목
  • 트럼프, FIFA 평화상 첫 수상…“내 인생 가장 큰 영예 중 하나”
  • “연말엔 파티지” vs “나홀로 조용히”⋯맞춤형 프로그램 내놓는 호텔들 [배근미의 호스테리아]
  • 오늘의 상승종목

  • 12.0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222,000
    • -2.42%
    • 이더리움
    • 4,549,000
    • -3.89%
    • 비트코인 캐시
    • 862,500
    • +0.35%
    • 리플
    • 3,049
    • -2.28%
    • 솔라나
    • 199,300
    • -4.6%
    • 에이다
    • 618
    • -6.08%
    • 트론
    • 432
    • +1.17%
    • 스텔라루멘
    • 360
    • -4.26%
    • 비트코인에스브이
    • 30,470
    • -2.09%
    • 체인링크
    • 20,330
    • -4.55%
    • 샌드박스
    • 212
    • -4.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