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럽, ‘2020 블루프라이데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앵콜 이벤트 진행

입력 2020-12-07 10: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블랭크코퍼레이션이 론칭한 생활용품 브랜드 바디럽이 ‘2020 블루프라이데이’ 이벤트 종료 후 아쉬움을 토로하는 고객들을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앵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기존 행사와 동일하게 최대 7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주 자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 행사에서는 3일간 10만여 개에 달하는 제품을 판매했다. 이는 단순 계산으로 1분에 23개씩 판매한 셈이 된다.

바디럽은 2017년 론칭한 블랭크코퍼레이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마약베개, 마약매트리스 등 편안한 수면을 제공하는 패브릭(FABRIC) 라인과 퓨어썸샤워기, 비밀샤워 등 깨끗한 물 사용을 위한 워터(WATER)라인, 홈케어스프레이, 손세정제 등 청결한 일상을 위한 라이프(LIFE) 라인까지 안전한 일상을 위한 생활용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삶을 제안하고 있다.

바디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사랑받았지만 특히 추운 날씨를 대비하기 위한 침구류와 수전 제품이 큰 인기를 끌었다”라며 “올해에는 위생과 안전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샤워기뿐만 아니라 주방과 세면대에 사용하는 수전 제품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단독 "고정금리 주담대 늘리려"…은행 새 자금조달 수단 나온다[한국형 新커버드본드]①
  • 인도 18곳에 깃발…K-금융, 수출입 넘어 현지화로 판 키운다 [넥스트 인디아 下-②]
  • [AI 코인패밀리 만평] 커피값 또 오르겠네
  • 11월 생산자물가 0.3% 상승...석유·IT 오르고 농산물 내려
  • 캐즘 돌파구 대안으로…전기차 공백 메우기는 ‘한계’ [K배터리, ESS 갈림길]
  • '지방공항은 안 된다'는 편견을 넘다… 김해공항 국제선 1천만 명의 의미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7,037,000
    • -1.1%
    • 이더리움
    • 4,205,000
    • -0.4%
    • 비트코인 캐시
    • 841,500
    • +3.25%
    • 리플
    • 2,692
    • -3.17%
    • 솔라나
    • 177,600
    • -3.32%
    • 에이다
    • 523
    • -4.39%
    • 트론
    • 416
    • +0%
    • 스텔라루멘
    • 308
    • -1.91%
    • 비트코인에스브이
    • 25,730
    • -2.2%
    • 체인링크
    • 17,750
    • -2.85%
    • 샌드박스
    • 165
    • -4.0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