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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팻팸족 잡아라" 몰리스펫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입력 2020-11-30 06:00

몰리스펫샵이 다음달 1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다.

몰리스펫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인기 있는 PL(자체라벨) 상품 200여개를 우선 판매한다. 추후 더 다양한 상품 구색을 선보일 예정이다.

입점을 기념해 몰리스는 1일부터 16일까지 몰리스펫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총 50여개 인기 반려견/묘 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몰리스 덴탈껌(2종)'을 30% 할인한 각 6930원, '순살듬뿍 고구마 오리/치킨말이 300g'을 30% 할인한 각 6930원, '몰리스 프로밸런스 건/습식사료(9종)'을 30% 할인한 2780~1만5890원에 판매한다.

또한, '몰리스 쉬야응가 1회용 패드(3종)'을 50% 할인한 각 5500원, '몰리스 고양이 모래 8L(2종)'을 30% 할인한 각 7700원에 판매한다.

몰리스는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판로를 다양화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결정했다.

한국농촌경제연구원에 따르면 국내 반려동물 산업은 최근 3년간 연평균 14%씩 성장했다. 반려동물 시장 규모는 2019년 3조 원을 넘었으며, 2027년에는 그 규모가 6조 원에 달할 것으로 추산된다.

몰리스는 이마트 내 반려동물 매장을 순차 리뉴얼하며 최대 800~900여개에 달하는 반려동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사는 펫팸족이 국내 가구의 4분의 1에 달하면서 상품에 대한 수요도 세분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프리미엄 상품군을 확대해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를 대거 들여왔고, 간식 또한 기호성 좋은 간식을 비롯해 순수 원물 건조 간식, 동결 건조 간식 등을 운영한다. 장난감, 세정용품 등 반려동물 용품도 진열 면적을 2배 가량 늘려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함께 선보인다. 해당 점포의 반려동물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보다 평균 15% 증가하는 등 고객 호응을 얻고 있다.

정민주 이마트 몰리스BM 상무는 "몰리스는 온·오프라인에서 우수한 상품을 제안하고,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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