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손명가의 프리미엄 피부관리 브랜드 달리아스파가 이번에 탤런트 ‘클라라’를 공식 모델로 새롭게 발탁한 것을 기념해 특별한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11월 2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달리아스파 공식 모델인 클라라가 나온 영상을 시청한 후 퀴즈 문제에 대한 정답을 적어 제출하기만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작은얼굴케어, 웨딩케어, 전신관리, 콜라겐케어, 비립종케어 프로그램 등 대표 관리프로그램을 경험해볼 수 있다.
달리아스파는 약손명가의 41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인별 피부고민에 적합한 스페셜케어 프리미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스페케어 프리미엄은 피부관리, 피부트러블, 피부탄력, 피부톤, 윤곽관리, 어깨 및 쇄골라인, 목, 등살, 팔뚝살, 허리라인, 군살 등 얼굴부터 바디까지 올인원 케어로 구성돼 한 곳에서 모든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자체 개발한 20가지 수기관리 테크닉을 기반으로 얼굴라인, 피부결의 변화를 촉각으로 느끼게 해주고 세련되고 프라이빗한 공간 속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관리 받을 수 있다. 그날 컨디션에 따라 12가지 아로마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관리 전에는 향긋하고 따뜻한 티로 개운함을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꾸미지 않고도 맑고 건강한 분위기를 풍기는 클라라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공식 모델로 새롭게 선정하게 됐다”며 “이를 기념해 간단한 이벤트 참여만으로도 달리아스파 대표 관리 프로그램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건조한 가을 환절기에 접어들면서 각종 피부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요즘, 피부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때”라며 “얼굴크기와 라인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는 작은 얼굴케어부터 피부탄력을 높이는 안티에이징 솔루션, 탄력과 수분을 동시에 잡는 콜라겐 케어 등 맞춤 관리로 진행되는 달리아스파 스페셜 올인원 케어를 통해 얼굴부터 바디까지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것을 권장한다”고 덧붙였다.
약손명가의 피부관리 브랜드 달리아스파는 탤런트 클라라를 대표 모델로 발탁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통해 달리아스파 관리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