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윔블던의 스토리를 담은 프래그런스 브랜드 ‘SW19’ 출시

입력 2020-09-28 15:2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시간에 따라 변하는 윔블던 파크의 향을 담은 6AM, 3PM 향수 2종 출시

㈜왁티(대표 강정훈)가 런던 윔블던의 스토리를 프래그런스 제품에 담아낸 신규 브랜드 ‘SW19’을 출시했다.

‘SW19’은 영국 런던 남서쪽에 위치한 윔블던 지역의 우편 주소로, 윔블던 테니스 대회가 열리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푸른 숲과 넓은 공원으로 둘러싸여진 윔블던 지역의 향기가 시간대에 따라 변화하는 것에 착안하여 6AM과 3PM 두 가지 종류의 향수가 개발되었다”고 전했다.

마르틴 마르지엘라, 존 바바토스 등 럭셔리 브랜드의 향수 제품을 만든 세계적인 향료 회사 ‘심라이즈(Symrise)’의 톱티어 퍼퓨머와 협업하여 탄생한 ‘SW19’ 제품은, 이른 새벽 안개 낀 공원의 이슬 먹은 잔디 향기를 표현한 ‘6AM’과 강렬한 태양 아래 익어가는 시트러스 과일 향기를 담은 ‘3PM’ 두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심라이즈(Symrise) 향료와 프랑스에서 제작된 최고급 용기를 사용하여 완성도를 높인 ‘SW19’는 이번 향수 제품 2종을 시작으로 바디워시, 바디크림,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로 라인업을 확대해갈 예정이다.

한편, ‘SW19 6AM’과 ‘SW19 3PM’ 두 종류의 향수 제품은 9월 말부터 SW19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골스튜디오 온라인 홈페이지, 그리고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GOALSTUDIO 플래그십 스토어와 지역별 골스튜디오 스토어(홈페이지 참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777,000
    • +0.5%
    • 이더리움
    • 4,375,000
    • +0.39%
    • 비트코인 캐시
    • 837,500
    • +2.89%
    • 리플
    • 2,821
    • -1.16%
    • 솔라나
    • 186,700
    • -2.3%
    • 에이다
    • 552
    • -2.82%
    • 트론
    • 417
    • -0.24%
    • 스텔라루멘
    • 320
    • -0.9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430
    • -2.62%
    • 체인링크
    • 18,680
    • -0.95%
    • 샌드박스
    • 174
    • -2.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