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레드투래드, 인스타그램 오픈 기념 기획전 실시

입력 2020-09-22 09: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자사몰 맘큐에서 한 품목만 구입해도 클렌징 브러쉬, 폴더볼 미러 등 경품 2종 증정

생활혁신기업 유한킴벌리의 ‘레드 투 래드(RED TO RAD)’가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오픈을 기념해 자사몰 맘큐와 함께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레드투래드를 관심 있게 응원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레드투래드가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와 손잡고 준비한 행사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유한킴벌리 맘큐채널에서 현재 판매 중인 레드투래드 제품을 구매하면 2만 원 상당의 경품 4종 중 2종을 증정한다.

레드투래드 전 품목 중 하나만 구매해도 경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경품은 마이크로 미세모로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제거를 도와주는 듀얼타입 클렌징 브러쉬,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폴더블 미러, 미니사이즈 클렌징폼과 센서티브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기획전 기간 내에 사용할 수 할인쿠폰과 함께,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스타벅스 상품권이 증정된다.

한편, 유아/아동 스킨케어 전문가 유한킴벌리가 지난 4월 처음 선보인 신생브랜드 ‘레드 투 래드(RED TO RAD)’의 안티더스트 배리어 미스트는 오일과 수분 층이 섞여 뻑뻑하지도 미끌거리지도 않게 유수분 밸런스를 강화해주며, 안개 분사로 조밀하게 피부에 흡수된다는 평이다.

지난달 방송된 KBS joy ‘셀럽뷰티2’에서도 배우 이시영이 유수분 밸런스를 위한 뷰티 아이템으로 소개하며 제품력을 인정한 바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계주와 곗돈…계를 아시나요 [해시태그]
  • '오라클 쇼크' 강타…AI 거품론 재점화
  • 코스피, 하루 만에 4000선 붕괴…오라클 쇼크에 변동성 확대
  • 단독 아모제푸드, 연간 250만 찾는 ‘잠실야구장 F&B 운영권’ 또 따냈다
  • 서울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서 7명 매몰⋯1명 심정지
  • 용산·성동·광진⋯서울 주요 지역 아파트 가격 상승세 여전
  • 순혈주의 깬 '외국인 수장'…정의선, 미래車 전환 승부수
  • 오늘의 상승종목

  • 12.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967,000
    • -0.42%
    • 이더리움
    • 4,237,000
    • -0.75%
    • 비트코인 캐시
    • 844,500
    • +2.55%
    • 리플
    • 2,787
    • -0.68%
    • 솔라나
    • 183,600
    • -0.49%
    • 에이다
    • 535
    • -3.78%
    • 트론
    • 418
    • +0.24%
    • 스텔라루멘
    • 313
    • -0.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26,170
    • -1.47%
    • 체인링크
    • 18,170
    • -1.73%
    • 샌드박스
    • 169
    • -3.4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