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헛개차, 영탁 뮤직비디오 조회수 426만 돌파

입력 2020-09-15 09: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광동제약의 광동 헛개차와 가수 영탁이 함께한 ‘헛개차 영탁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426만을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6월 광동제약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수 영탁과 함께한 광동 헛개차의 캠페인 영상 ‘광동 헛개차X영탁!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영탁의 히트곡인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노래를 개사해 취중 실수를 재치 있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코믹한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트롯쾌남’ 영탁의 밝고 익살 맞은 표정 연기가 한데 어우러져 소비자에게 큰 즐거움을 주고 있다.

시청자 호응도 잇따르고 있다. “광고 보자 마자 한 번에 뇌리에 쏙쏙 들어오는 건 광동 헛개차가 처음이다”, “광고로 뮤직비디오를 찍다니 신선하고 아주 재미있다”,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노래에 맞춘 광고 완전 찐이야”, “아침부터 영탁 노래 듣고 광고 보니 텐션업! 기분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반복 재생하거나 공유하는 등 꾸준한 시청을 견인하고 있다.

광동 헛개차의 캠페인 영상 ‘광동헛개차X영탁! 니가 왜 거기서 나와’는 광동제약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광동제약의 광동 헛개차는 숙취해소 뿐 아니라 갈증해소에도 탁월한 제품으로 지난 10년간 국내 RTD 차음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건강 트렌드에 힘입어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차음료로 입지가 더욱 단단해졌다. 무엇보다 트로트 열풍의 주역인 영탁과 손잡아 매출 상승의 효과도 보고 있다. 닐슨코리아 데이터에 따르면 광동 헛개차의 올해 2분기 매출은 지난 1분기 대비 약 2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4PM' 구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유튜브 구독 이벤트
  • “흙먼지에 온 세상이 붉게 변했다”…‘최악의 황사’ 더 심해질 수 있다고? [이슈크래커]
  • 동성 결혼, 반대하는 이유 1위는? [그래픽뉴스]
  • 도지코인, ‘X 결제 도입’ 기대감에 15.9% 급등 [Bit코인]
  • “청와대 옮기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치”…4·10 총선 ‘황당’ 공약들 [이슈크래커]
  • 드디어 ‘8만전자’...“전 아직 96층에 있어요” [이슈크래커]
  • 주중 재벌, 주말 재벌, OTT 재벌…‘드라마 재벌家’, 이재용도 놀랐다 [요즘, 이거]
  • 지하철 파업 때는 ‘대체 인력’ 있지만 버스는 단 한 대도 안 와…왜?
  • 오늘의 상승종목

  • 03.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9,947,000
    • -0.48%
    • 이더리움
    • 5,060,000
    • -0.57%
    • 비트코인 캐시
    • 894,500
    • +10.57%
    • 리플
    • 898
    • +1.58%
    • 솔라나
    • 264,400
    • +0.04%
    • 에이다
    • 932
    • +0.76%
    • 이오스
    • 1,590
    • +5.58%
    • 트론
    • 171
    • +0.59%
    • 스텔라루멘
    • 206
    • +5.64%
    • 비트코인에스브이
    • 138,900
    • +5.63%
    • 체인링크
    • 26,930
    • -3.23%
    • 샌드박스
    • 1,001
    • +2.0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