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식공유 플랫폼 디쉐어(D.SHARE)의 수능 영어 및 내신 전문 브랜드 쓰리제이에듀가 고3을 대상으로 한 언택트 입시컨설팅 서비스 ‘에임하이’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임하이는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에 따른 비대면 교육 수요 증가 추세에 맞춰 전 과정이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쓰리제이에듀 재원 여부에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10년 이상의 입시 전문 컨설턴트가 해마다 변경되는 입시 전형에 대해 철저히 분석하여 개개인의 적성과 역량에 맞는 대학∙학과에 대한 맞춤형 대입 전략 로드맵을 제시한다.
또한, 내신 성적과 학생부를 바탕으로 한 수시 전략 컨설팅부터 희망 대학 및 학과에 맞는 자기소개서 및 면접 컨설팅까지 학생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중, 수시 전략 컨설팅 수료자에 한해서 컨설팅 종료 후에도 입시 상담 및 간단 문의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애프터서비스도 추가로 지원한다.
코로나19로 인한 일정 딜레이, 평가 기준 및 모집 요강 변경, 면접 비대면 전환 등 급변하는 대입 전형으로 인해 학생과 학부모들의 불안감이 극에 달한 상황에서 전문가의 1:1 케어를 받을 수 있는 ‘에임하이’는 대입 역사 이래 가장 힘든 상황으로 평가되는 올해 수험생들의 입시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배성국 쓰리제이에듀 기획팀장은 "전대미문의 코로나 19사태로 인해 혼란이 극심해진 수험생들에게 의지할 수 있는 길잡이가 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혼란스러울 때가 기회임을 직시하고 전문가와 함께 진로를 설계해서 어려운 와중에서도 최고의 결과를 얻어내길 바란다" 말했다.
더불어 “추후 고1, 2 학생들의 진로 및 학습 컨설팅으로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입시 컨설팅 에임하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쓰리제이에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