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자기 관리 애플리케이션 ‘그로우’ 출시

입력 2020-08-20 15: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휴넷이 출시한 '그로우' 화면 (사진제공=휴넷)
▲휴넷이 출시한 '그로우' 화면 (사진제공=휴넷)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자기 관리 애플리케이션 ‘그로우(grow)’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그로우’는 크게 비전 관리‧목표 관리‧감사 일기로 구성됐다. ‘비전 관리’에서는 인생의 목표를 설정할 수 있고, ‘목표 관리’에서는 목표 수립과 일상 속 작은 습관까지 시간 및 목표 관리를 돕는다. 목표 달성화 활동에 따라 성장 포인트를 적립, 개인 활동 통계를 통해 스스로 점검할 수 있다.

‘감사 일기’에서는 성장과 감사의 순간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다. 주변인들에게 카카오톡 등 SNS로 공유 가능하다. 다른 게시물들도 공개 여부에 따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고, 상호 응원하기/공감하기 및 포인트 획득 기능도 있다.

휴넷은 ‘그로우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하는 목표를 10주 동안 실천하고 감사 일기를 작성하면 된다. 미션 완료 시 베스트 챌린저 3명을 추첨해 감사일기를 책으로 제작해 준다. 이외 우수 챌린저 50명에게는 40만 원 상당의 북러닝 강의 평생 수강을 증정한다.

조영탁 휴넷 대표는 “개인의 성장 활동을 그로우 앱 하나에서 관리할 수 있다”며 “향후 개인의 성장과 밀접한 다양한 서비스들과 연계해 종합 자기계발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투자 확대 10곳 중 1곳 뿐⋯'경제 한파' 이미 시작됐다 [차기정부 기업과제 설문]
  • 타스만·무쏘EV 출격에 ‘픽업트럭 전성기’ 열렸다 [ET의 모빌리티]
  • “출근길 67점, 퇴근 후 39점”…얼굴로 본 스트레스 보고서 ‘마음첵’ [써보니]
  • 은행 예금 ‘식고’ 저축은행 ‘후끈’…예테크족 시선 집중
  • 삼성전자, 獨 HVAC 기업 '플렉트' 인수 추진
  • 글로벌 항노화 전쟁 시작…국내 기업도 ‘노화 치료제’ 개발 본격화 [돈이 되는 항노화②]
  • '고양이 그림자 사진 챌린지' SNS 피드 점령…만드는 방법은?
  • 이투데이, ‘K-제약바이오포럼 2025’ 개최…초고령사회 해법 찾는다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10:02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186,000
    • +1.52%
    • 이더리움
    • 3,796,000
    • +9.43%
    • 비트코인 캐시
    • 577,500
    • +1.32%
    • 리플
    • 3,610
    • +2.88%
    • 솔라나
    • 256,200
    • +5.87%
    • 에이다
    • 1,159
    • +2.48%
    • 이오스
    • 1,245
    • +2.3%
    • 트론
    • 381
    • +0.79%
    • 스텔라루멘
    • 441
    • +1.6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900
    • +1.97%
    • 체인링크
    • 24,420
    • +5.26%
    • 샌드박스
    • 542
    • +9.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