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자기 관리 애플리케이션 ‘그로우’ 출시

입력 2020-08-20 15:3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휴넷이 출시한 '그로우' 화면 (사진제공=휴넷)
▲휴넷이 출시한 '그로우' 화면 (사진제공=휴넷)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자기 관리 애플리케이션 ‘그로우(grow)’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그로우’는 크게 비전 관리‧목표 관리‧감사 일기로 구성됐다. ‘비전 관리’에서는 인생의 목표를 설정할 수 있고, ‘목표 관리’에서는 목표 수립과 일상 속 작은 습관까지 시간 및 목표 관리를 돕는다. 목표 달성화 활동에 따라 성장 포인트를 적립, 개인 활동 통계를 통해 스스로 점검할 수 있다.

‘감사 일기’에서는 성장과 감사의 순간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다. 주변인들에게 카카오톡 등 SNS로 공유 가능하다. 다른 게시물들도 공개 여부에 따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고, 상호 응원하기/공감하기 및 포인트 획득 기능도 있다.

휴넷은 ‘그로우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원하는 목표를 10주 동안 실천하고 감사 일기를 작성하면 된다. 미션 완료 시 베스트 챌린저 3명을 추첨해 감사일기를 책으로 제작해 준다. 이외 우수 챌린저 50명에게는 40만 원 상당의 북러닝 강의 평생 수강을 증정한다.

조영탁 휴넷 대표는 “개인의 성장 활동을 그로우 앱 하나에서 관리할 수 있다”며 “향후 개인의 성장과 밀접한 다양한 서비스들과 연계해 종합 자기계발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부산‧광주‧대구 ‘휘청’…지역 뿌리산업 덮친 ‘회생‧파산 도미노’
  • 홍콩은 거래 시작인데…美 이더리움 현물 ETF는 5월 승인 ‘먹구름’
  • 단독 ‘작업대출’ 당한 장애인에 “돈 갚으라”는 금융기관…법원이 막았다
  • 서울대·세브란스병원·고려대병원 오늘 외래·수술 없다
  • 극장 웃지만 스크린 독과점 어쩌나…'범죄도시4' 흥행의 명암
  • 산은이 '멱살' 잡고 가는 태영건설 워크아웃 'D-데이'
  • 소주·맥주 7000원 시대…3900원 '파격' 가격으로 서민 공략 나선 식당들 [이슈크래커]
  • 근로자의 날·어린이날도 연차 쓰고 쉬라는 회사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04.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1,169,000
    • +0.91%
    • 이더리움
    • 4,595,000
    • -1.54%
    • 비트코인 캐시
    • 665,500
    • -1.33%
    • 리플
    • 737
    • +0.68%
    • 솔라나
    • 197,000
    • -0.05%
    • 에이다
    • 654
    • -0.61%
    • 이오스
    • 1,150
    • +1.77%
    • 트론
    • 171
    • -1.16%
    • 스텔라루멘
    • 160
    • -0.6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700
    • -0.43%
    • 체인링크
    • 20,120
    • +1.82%
    • 샌드박스
    • 634
    • -1.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