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코리아, 신세계 센텀시티에 ‘다이슨 뷰티 팝업’ 오픈

입력 2020-08-18 13: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다이슨 코리아)
(사진제공=다이슨 코리아)

다이슨 코리아가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 1층에 다이슨의 헤어케어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다이슨 뷰티 팝업‘을 3개월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다이슨 뷰티 팝업은 2017년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운영된 ‘다이슨 슈퍼소닉 팝업’ 연장선으로, 다이슨의 첨단 헤어케어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지난 5월 출시된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를 비롯,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신형 버전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뷰티 팝업에서는 방문 고객의 모발과 두피 유형에 따른 적절한 스타일링 방법에 대한 카운슬링도 제공할 예정이다.

과도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다이슨만의 헤어케어 기술을 바탕으로, 얇은 모발이나 민감한 두피, 과도한 곱슬 등 다양한 헤어 상태에 적합한 상담을 통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건강하고 손쉬운 헤어 케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22일에는 다이슨의 뷰티 제품을 사용해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스타일링 클래스가 예정돼 있다.

다이슨 코리아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의 ‘다이슨 뷰티 팝업’ 오픈을 기념해 한정판 제품인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블랙 퍼플 에디션을 현장에서 판매한다. 이 외에도 다이슨 뷰티 팝업에서는 다이슨의 다양한 뷰티 제품과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전국의 보다 많은 고객에게 다이슨의 차별화된 모발 과학 기술이 선사하는 가치를 선보이고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뷰티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지난해 가장 잘 팔린 아이스크림은?…매출액 1위 공개 [그래픽 스토리]
  • 개인정보위, 개인정보 유출 카카오에 과징금 151억 부과
  • 강형욱, 입장 발표 없었다…PC 다 뺀 보듬컴퍼니, 폐업 수순?
  • 큰 손 美 투자 엿보니, "국민연금 엔비디아 사고 vs KIC 팔았다”[韓美 큰손 보고서]②
  • 항암제·치매약도 아닌데 시총 600兆…‘GLP-1’ 뭐길래
  • 금사과도, 무더위도, 항공기 비상착륙도…모두 '이상기후' 영향이라고? [이슈크래커]
  • "딱 기다려" 블리자드, 연내 '디아4·WoW 확장팩' 출시 앞두고 폭풍 업데이트 행보 [게임톡톡]
  • '음주 뺑소니' 김호중, 24일 영장심사…'강행' 외친 공연 계획 무너지나
  • 오늘의 상승종목

  • 05.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6,777,000
    • +0.52%
    • 이더리움
    • 5,387,000
    • +5.15%
    • 비트코인 캐시
    • 698,500
    • +0.5%
    • 리플
    • 730
    • -0.41%
    • 솔라나
    • 242,200
    • -2.18%
    • 에이다
    • 667
    • +0.15%
    • 이오스
    • 1,172
    • -0.09%
    • 트론
    • 163
    • -2.98%
    • 스텔라루멘
    • 154
    • +0.6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050
    • -0.97%
    • 체인링크
    • 23,070
    • +0.79%
    • 샌드박스
    • 634
    • +0%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