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되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 '지컷', 한 달 빨리 FW 신상품 출시…10% 할인 기회

입력 2020-08-07 16:28

7일 온라인몰 S.I.VILLAGE에서 간절기 컬렉션 선 출시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신상품 출시를 앞당겼다. 패션업체는 신상품에 대한 고객 반응을 미리 볼 수 있고 소비자에겐 할인 혜택을 줄 수 있는 만큼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선 판매를 전략으로 택한 것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여성복 브랜드 지컷(g-cut)의 간절기 경량 외투 컬렉션을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통상 8월 말에서 9월 초 출시하던 FW시즌 의류를 올해는 8월 초부터 선보인 것이다.

이번 컬렉션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공식 온라인 몰인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먼저 판매한 뒤 14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더 많은 품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 중 경량 패딩은 지난해 3차 재생산까지 진행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던 제품이다. 이에 지컷은 올해 상품 종류를 2배 이상 늘리고 정상 판매 가격도 30%가량 낮춰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지컷 경량 패딩은 다이아몬드, 바둑판 모양부터 세로와 가로형 스트라이프까지 다양한 형태로 누벼 박은 퀼팅 디자인이 특징이다. 무릎 라인을 덮는 긴 기장부터 허리 라인의 짧은 기장까지 다양하고 화이트, 블랙의 기본 색상부터 베이지, 오렌지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상의 외투뿐만 아니라 패딩 소재 스커트, 팬츠 등도 함께 출시돼 한 벌의 셋업처럼 입을 수 있다.

경량 패딩 외에 니트웨어, 원피스 등의 가을 이너 제품도 출시했다. 니트웨어는 민소매부터 반팔 니트, 카디건 등으로 출시되고 원피스도 긴 기장의 맥시 드레스부터 포멀한 셔츠형 원피스, 랩 스커트 형태까지 다양하다.

지컷 마케팅 담당자는 “과거에는 시즌이 지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는 것이 알뜰 쇼핑이었지만 이제는 선 판매 신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합리적 소비 트렌드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
  • 화나요-
  • 추가취재 원해요-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523,000
    • -0.81%
    • 이더리움
    • 416,200
    • -1.26%
    • 리플
    • 280.4
    • -1.44%
    • 라이트코인
    • 52,850
    • -1.4%
    • 이오스
    • 3,022
    • +0.17%
    • 비트코인 캐시
    • 264,600
    • -1.05%
    • 스텔라루멘
    • 84.9
    • -2.58%
    • 트론
    • 30.13
    • -3.24%
    • 에이다
    • 115.3
    • -4.39%
    • 비트코인에스브이
    • 198,000
    • -0.9%
    • 대시
    • 79,050
    • -1.31%
    • 이더리움 클래식
    • 7,060
    • +4.75%
    • 137.1
    • -1.44%
    • 제트캐시
    • 71,000
    • +7.49%
    • 비체인
    • 14.82
    • -3.64%
    • 웨이브
    • 2,833
    • -1.97%
    • 베이직어텐션토큰
    • 272.9
    • -2.71%
    • 비트코인 골드
    • 9,225
    • -1.49%
    • 퀀텀
    • 2,799
    • -5.09%
    • 오미세고
    • 4,725
    • -1.32%
    • 체인링크
    • 11,450
    • -7.06%
    • 질리카
    • 20.75
    • +13.67%
    • 어거
    • 16,210
    • -4.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