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2020 아이코스 서머 캠페인' 실시

입력 2020-08-06 09:4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한국필립모리스)
(사진제공=한국필립모리스)

한국필립모리스는 ‘올 여름, 가장 자유로운 일상으로 바꾸다’라는 주제로 약 한달 간 2020 아이코스 서머 캠페인을 진행하고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를 지정된 채널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차량용 방향제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이 제품은 늘어나고 있는 ‘캠핑족’의 취향에 맞춰 기획됐다. 아이코스 스토어에서는 카카오톡의 ‘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 친구 등록을 완료한 고객이 대상이다.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차량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 ‘DE:PROJECT(디프로젝트)’ 제품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이 특징이다.

‘아이코스 3 듀오(IQOS 3 DUO)’는 홀더를 재충전 할 필요 없이 연속 2회 사용이 가능해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이다. 아이코스는 담배를 태우지 않고 가열해서 증기를 발생시키는 제품으로 담배 연기나 재가 발생하지 않는다. 냄새도 훨씬 적어 사회 생활을 활발히 하는 성인 흡연자들의 선호도가 높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여름 휴가를 멀리 떠나지 못하고, 논 컨택트를 지향하는 휴가 트렌드가 나타나고 있다”며 “아이코스(IQOS)를 사용하거나 아이코스(IQOS)로 전환하려는 성인 소비자들이 보다 쾌적한 여가 활동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여름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경찰, 김호중 방문한 고급 유흥주점 새벽 압수수색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부동산PF 구조조정 시계 빨라진다…신평사 3사 "정부 대책 정상화 기여"
  • "전쟁 터진 수준" 1도 오를 때마다 GDP 12% 증발
  • 유니클로 가방은 어떻게 ‘밀레니얼 버킨백’으로 급부상했나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2,731,000
    • +1.23%
    • 이더리움
    • 4,299,000
    • +2.99%
    • 비트코인 캐시
    • 672,000
    • +3.38%
    • 리플
    • 724
    • +0.28%
    • 솔라나
    • 238,900
    • +2.18%
    • 에이다
    • 665
    • +0%
    • 이오스
    • 1,136
    • +0.71%
    • 트론
    • 172
    • +0%
    • 스텔라루멘
    • 150
    • +0.6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450
    • +2.87%
    • 체인링크
    • 22,570
    • -0.04%
    • 샌드박스
    • 620
    • +0.8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