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24일부터 테라 여름 TV 광고 공개

입력 2020-07-24 09: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올 여름 시장 공략을 강화하기 위해 청정라거 테라 여름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이날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

하이트진로는 여름 성수기 시장 공략을 위해 4월 컴퓨터 그래픽으로 구현한 리얼탄산 입자를 거대한 토네이도로 시각화한 광고를 통해 생동감있게 리얼 탄산의 청량감을 전달한 바 있다.

여세를 몰아 이번 광고 역시 '이 맛이 청정라거다' 슬로건 아래 여름철 특유의 열정, 활기참에 어울리는 속도감과 박진감을 더해 강력한 리얼탄산 100%로 완성된 테라의 청정 쾌감을 극대화했다.

회사 측은 "역대급 무더위를 날릴 테라의 청정쾌감을 리얼탄산 빅뱅 등 화려한 영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터프한 남성미와 카리스마 넘치는 청정 쾌남으로 변신한 공유의 모습이 광고에 매력을 더했다.

공유는 “테라 인기에 정점을 찍을만한 멋진 광고가 나왔다”면서 “지금까지의 광고와 다른 새로운 느낌이고 여름에 딱 맞는 광고"라고 했다.

광고는 햇빛이 강렬한 여름날, 하늘에서 맹렬한 속도로 하강하는 리얼탄산 이미지로 시작된다. 리얼탄산이 일으키는 바람에 옷깃이 흩날리는 공유가 테라 병을 낚아채고, 테라를 마시기 시작한다.

이 때 하늘에서 떨어진 리얼탄산이 병에 닿고 순간 거대한 청정 빅뱅이 일어난다. 리얼탄산이 가득찬 테라를 카리스마 있게 마시며 청정쾌감을 느끼는 공유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2020년 여름 강렬한 청정쾌감을 느낄 수 있도록 강력하고 역동적인 테라 광고를 준비했다”며 “시장에서 독보적인 맥주 브랜드가 되기 위해 공격적 성수기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경찰, 김호중 방문한 고급 유흥주점 새벽 압수수색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부동산PF 구조조정 시계 빨라진다…신평사 3사 "정부 대책 정상화 기여"
  • "전쟁 터진 수준" 1도 오를 때마다 GDP 12% 증발
  • 유니클로 가방은 어떻게 ‘밀레니얼 버킨백’으로 급부상했나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061,000
    • +0.8%
    • 이더리움
    • 4,336,000
    • +1.55%
    • 비트코인 캐시
    • 660,500
    • +2.24%
    • 리플
    • 723
    • -0.14%
    • 솔라나
    • 239,300
    • +2.7%
    • 에이다
    • 669
    • +0.3%
    • 이오스
    • 1,131
    • -0.7%
    • 트론
    • 171
    • -0.58%
    • 스텔라루멘
    • 151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250
    • +2.61%
    • 체인링크
    • 22,590
    • +0.53%
    • 샌드박스
    • 618
    • -0.3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