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정수기, 전년 동기 대비 25% 더 팔려…“얼음 정수기가 견인”

입력 2020-07-16 08:5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와 모델 임영웅 (사진제공=청호나이스)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와 모델 임영웅 (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의 올해 상반기(1~6월) 정수기 판매 대수가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얼음 정수기 판매 대수가 전년 상반기 대비 약 35% 증가해 전체 정수기 판매량 증가를 견인했다. 2003년 세계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탄산수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했다.

특히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현재 청호나이스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의 약 35%를 차지하고 있는 대표 얼음정수기 제품이다. 최근 TV광고에서 모델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 '내가 지켜줄게요'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청호나이스는 상반기 정수기 판매 증가의 또 다른 요인으로 '건강', '살균', '위생'을 꼽았다. 청호나이스는 살균과 위생기능을 강화한 정수시스템 개발에 주력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정수 점검 시 정수탱크 내부는 물론 물이 흐르는 유로까지 살균수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살균키트 서비스를 도입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의도4PM' 구독하고 스타벅스 커피 받자!…유튜브 구독 이벤트
  • “흙먼지에 온 세상이 붉게 변했다”…‘최악의 황사’ 더 심해질 수 있다고? [이슈크래커]
  • 동성 결혼, 반대하는 이유 1위는? [그래픽뉴스]
  • 도지코인, ‘X 결제 도입’ 기대감에 15.9% 급등 [Bit코인]
  • “청와대 옮기고, 해리포터 스튜디오 유치”…4·10 총선 ‘황당’ 공약들 [이슈크래커]
  • 드디어 ‘8만전자’...“전 아직 96층에 있어요” [이슈크래커]
  • 주중 재벌, 주말 재벌, OTT 재벌…‘드라마 재벌家’, 이재용도 놀랐다 [요즘, 이거]
  • 지하철 파업 때는 ‘대체 인력’ 있지만 버스는 단 한 대도 안 와…왜?
  • 오늘의 상승종목

  • 03.2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9,799,000
    • -1.52%
    • 이더리움
    • 5,044,000
    • -1.23%
    • 비트코인 캐시
    • 877,000
    • +8.34%
    • 리플
    • 906
    • +2.37%
    • 솔라나
    • 268,200
    • +0.34%
    • 에이다
    • 946
    • +1.39%
    • 이오스
    • 1,610
    • +5.85%
    • 트론
    • 172
    • +0.58%
    • 스텔라루멘
    • 205
    • +4.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137,800
    • +4.16%
    • 체인링크
    • 27,390
    • -0.54%
    • 샌드박스
    • 1,013
    • +2.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