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유튜브 채널 '원스터와 아이들' 오픈

입력 2020-06-24 08: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사진제공=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는 CJ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공식 유튜브 채널 ‘원스터와 아이들’을 오픈하고 고객소통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유튜브 채널 ‘원스터와 아이들’은 새내기 크리에이터 원스터와 그의 유튜브 운영을 도와주는 조력자 4인이 출연한다. 원스터의 게릴라 인터뷰, 다양한 직무 체험 등의 에피소드를 통해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을 적극 홍보할 뿐 아니라 조력자의 일상도 재미있게 풀어내 직장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낸다는 계획이다.

현재 CJ ONE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운영하며 SNS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해 성공적인 성과를 거뒀다. 지난 2011년에 시작한 페이스북은 현재 134만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공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소개해 개별 콘텐츠 기준 평균 13만 뷰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CJ ONE은 유튜브 론칭을 기념해 다음 달 21일까지 ‘구독구독미’ 이벤트도 진행한다.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CJ ONE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원스터와 아이들’ 채널 구독 후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100% 당첨 스크래치를 통해 1000명에게는 한정판 원스터 유리컵과 컵받침을, 그 외 고객에게는 CJ ONE 100P를 지급한다.

박주언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팀 부장은 “CJ ONE의 주요 고객층인 MZ세대(1980년대부터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 가 주로 이용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는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구독자들이 원스터를 통해 반복되는 일상에서 잠시나마 웃음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유의미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대전역점’이 없어진다고?…빵 사던 환승객들 ‘절망’ [해시태그]
  • 경찰, 김호중 방문한 고급 유흥주점 새벽 압수수색
  • 다꾸? 이젠 백꾸·신꾸까지…유행 넘어선 '꾸밈의 미학' [솔드아웃]
  • "깜빡했어요" 안 통한다…20일부터 병원·약국 갈 땐 '이것' 꼭 챙겨야 [이슈크래커]
  • 부동산PF 구조조정 시계 빨라진다…신평사 3사 "정부 대책 정상화 기여"
  • "전쟁 터진 수준" 1도 오를 때마다 GDP 12% 증발
  • 유니클로 가방은 어떻게 ‘밀레니얼 버킨백’으로 급부상했나
  • AI 챗봇과 연애한다...“가끔 인공지능이란 사실도 잊어”
  • 오늘의 상승종목

  • 05.1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93,291,000
    • +0.18%
    • 이더리움
    • 4,319,000
    • -0.23%
    • 비트코인 캐시
    • 681,500
    • +0.89%
    • 리플
    • 723
    • -0.55%
    • 솔라나
    • 240,000
    • -1.15%
    • 에이다
    • 661
    • -1.49%
    • 이오스
    • 1,119
    • -1.76%
    • 트론
    • 169
    • -2.31%
    • 스텔라루멘
    • 149
    • -1.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250
    • +1.47%
    • 체인링크
    • 23,100
    • +2.48%
    • 샌드박스
    • 614
    • -1.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