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집매트가 ‘ALZiP 자충식 캠핑매트’의 신규 색상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한 특가 이벤트를 6월 14일(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ALZiP 자충식 캠핑매트’는 공기 자동충전으로 1분이면 혼자서 캠핑 세팅이 가능하다. 기존에는 네이비 색상 단일 제품으로 출시되어 조기 품절을 일으킨 바 있는데, 이번에 그린 색상이 새롭게 추가 출시되면서 더욱 폭넓은 선택이 가능해졌다.
해당 제품은 스마트한 TPU 밸브로 공기를 쉽게 자동 충전하며 공기 배출도 쉽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롤처럼 말아 보관하면 되고 매트를 고정하거나 보관할 때, 이동할 때는 H형 벨트를 활용하면 된다. 또한, 부드러운 폴리에스터 원단이 우수한 촉감과 선명한 컬러를 구현하며, 탄성이 뛰어나고 건조가 빨라 캠핑매트로서의 기능을 강화한다. 5cm의 두께로 쿠션감을 느낄 수 있고 바닥으로부터의 냉기와 습기를 차단한다.
캠핑매트는 물론, 집에서 매트리스처럼 사용하는 거실매트, 야외에서 간편하게 사용하는 피크닉매트, 차에서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차박매트 등으로 활용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ALZiP 자충식 캠핑매트’ 한정수량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추가로 6천 원을 결제하면 캠핑매트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ALZiP 에어베개’가 구성에 포함된다. 캠핑매트 구매 후 알집매트 홈페이지에 포토상품평을 등록해도 에어베개를 증정한다.
알집매트를 전개하는 ㈜제이월드산업 관계자는 “사용이 간편하고 활용도가 뛰어난 자충식 캠핑매트의 신규 색상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ALZiP 자충식 캠핑매트’ 신규 색상 론칭 이벤트는 6월 5일(금)부터 6월 14일(일)까지 알집매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