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 '오주상사 영업2팀' 네티즌 1천만이 봤다

입력 2008-10-15 10: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홈페이지 광고 관람도 356만명에 달해

LG텔레콤이 국내 최초로 시도한 CF시트콤 '오주상사 영업2팀'이 1000만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LG텔레콤은 최근 집계한 자료를 통해 전체 네티즌 3349만6600명 중에서 오주상사 영업2팀 광고를 본 네티즌은 1013만2506명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오주상사 홈페이지(oz.lgtelecom.com)를 통해서는 356만4509명의 네티즌이 오주상사 영업2팀의 광고를 관람한 것으로 집계됐다.

'오주상사 영업2팀'은 시트콤 형식으로 현재 '놈놈놈', '계약시간 10분전', '그날이 오면', '호주의 수도' 등 네 편의 광고가 방영되고 있다. 광고가 방영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광고 포털 사이트인 TVCF(www.tvcf.co.kr)의 3개월간 인기 광고 랭킹인 '베스트CF 100' 순위에 네 편 모두 올라있다.

LG텔레콤 IMC팀 박준동 부장은 “OZ의 2분짜리 온라인 광고를 보면 CF시트콤의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어 네티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다”며 “노골적으로 제품을 드러내기 보다는 일상적인 스토리에 제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한 것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홍범식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공시
[2025.12.12]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2025.12.05] 풍문또는보도에대한해명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계란밥·라면도 한번에 호로록” 쯔양 ‘먹방’에 와~탄성⋯국내 최초 계란박람회 후끈[2025 에그테크]
  • 대만 TSMC, 美 2공장서 2027년부터 3나노 양산 추진
  • 李 대통령 “韓 생리대 가격 비싸”…공정위에 조사 지시
  • 황재균 은퇴 [공식입장]
  • 일본은행, 기준금리 0.25%p 인상⋯0.75%로 30년래 최고치
  • '신의 아그네스' 등 출연한 1세대 연극배우 윤석화 별세⋯향년 69세
  • 한화오션, 2.6兆 수주 잭팟⋯LNG운반선 7척 계약
  • 입짧은 햇님도 활동 중단
  • 오늘의 상승종목

  • 1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339,000
    • +3.2%
    • 이더리움
    • 4,451,000
    • +5.85%
    • 비트코인 캐시
    • 927,500
    • +9.89%
    • 리플
    • 2,840
    • +4.91%
    • 솔라나
    • 189,100
    • +6.36%
    • 에이다
    • 561
    • +6.65%
    • 트론
    • 418
    • +0.48%
    • 스텔라루멘
    • 328
    • +6.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27,480
    • +6.59%
    • 체인링크
    • 18,750
    • +5.1%
    • 샌드박스
    • 177
    • +6.63%
* 24시간 변동률 기준